글쓴이 글 목록: bururu

무라니시 토오루 실화 바탕 넷플릭스 영화 ‘전라감독’예고편 공개

2121abfdacaefdc65886ab0926e3981b.jpg-1269x846

일본 AV계의 거장이자 논란을 끌고 다녔던 무라니시 토오루의 이야기를 토대로한 넷플릭스 영화 ‘전라감독’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전라감독은 80년대 일본의 초기 AV시대를 풍미했던 감독인 무라니시 토오루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워터 보이즈, 크로우즈 제로, 전차남, 사채꾼 우시지마, 용사 요시히코 등으로 유명한 야마다 타카유키가 무라니시 감독역을 맡았습니다.

무라니시 감독은 일본에서 AV가 불법이던 시절 불법 에로책(일명 비닐책) 제작 유통으로 유명세를 떨치다AV시대 태동기인 80년대 초반 AV계로 넘어와 하메토리 연출과 SM으로 빅히트하며 어덜트 비디오의 제왕이라는 칭호를 얻었던 바 있습니다.

80년대 말엔 전속으로 활동해왔던 크리스탈 영상과 결별 다이아몬드 영상을 새로 설립하여 새로운 시도들을 이어갔습니다.그리고 자신의 메이커의 간판 스타였던 노기 마리코와 결혼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하지만 무라니시 토오루 감독은 구설수가 따라다니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먼저 불법 에로책 시절 외설 도화 판매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것으로 시작,미성년자를 데리고 AV를 찍었다는 혐의나여성을 일반 광고 촬영이라고 속이고 데려와 AV를 촬영했다는 의혹, 스카이섹스를 찍기 위해 갔었던 하와이 로케 도중엔 FBI에게 여권법 위반 혐의로 체포, 징역 370년을 구형 당했다가 법적 투쟁 후 가까스로 풀려난 사건도 있었습니다.

89년에는 전일본 나이스당을 창당해 참의원 선거에도 출마 한 적이 있는데요. 이때도 얼마지나지 않아 미성년자를 데리고 촬영했다는 혐의로 유죄를 받은 바 있습니다.(이 건은 미성년 여성이 언니의 신분증을 가지고 와 제작진을 속였던 거라 이 사건만큼은 무라니시가 억울하단 말도 있습니다.)

이러한 무라니시 감독의 파란만장한 반생을 그린 작품 전라감독은8월8일 한국명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라는 이름으로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될 예정입니다.

얼마전에 있었던 공개기념 이벤트에선 야마다 타카유키가 이 자리에서 “무조건 재미있을 것입니다. 해외에 가면 사람들이 날 알아보고 “세리자와!(크로우즈)”라고 불리는데 앞으로 “무라니시!”라고 불렸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발언해 장중 사람들이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평소 AV업계와 인연이 깊은 릴리 프랭키씨는 “형사답지 않은 형사 역할을 맡았습니다 무라니시 토오루 감독은 저에게 있어 팝스타이기 때문에 이 작품의 제의가 들어왔을때 어떤 역할이라도 하고 싶단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발언하기도 했습니다.

이 작품에는 야마다 타카유키 외에도 미츠시마 신노스케, 쿠니무라 준, 릴리 프랭키 같은 한국에서도 친숙한 유명배우들이 출연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wQuK8XKlIE

츠나마요 한국 팬미팅|ツナマヨ内韓2017.07.09

전설의 품번 EDD-202로 혜성처럼 등장해 백옥같은피부+색기+몸매+연기력으로 한국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AV에서는 은퇴하였지만 츠나마요로 활동을 다시 시작한 전설의 그녀(사쿠야 유아咲夜由愛)..가 한국에 옵니다. 부르르가 후원하였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티켓예약은 이곳–> http://www.masa5.com/index.php…136556172971864.jpg

c886dba64c2e555c2d56db901261e0f2

ツナマヨ❤︎大人の味

@T_utero

 

섹스토이 써볼 때도 됐잖아?

섹스는 좋지만 섹스토이는 꺼려했던 당신

아마 이페이지를 읽고나면 당신의 ‘반려토이’를 찾아

성인숍을 기웃거리게 될지 모를것 같다.

‘주체적 섹스’에 대해 생각해 본적이 있나?

오로지 내 만족을 위해 딜도를 컨트롤 한적이 있었나?

섹스토이를 찾아보고,선택하고, 그토이를 내가 가장 잘 느끼는 부위에 거리낌없이

가져다 대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섹스와 쾌락의 자기 스스로의 기준을 세우길바란다.

당신의 섹스토이 입문을 두팔벌려 확인하며 아래의 제품을 소개한다.

bururucom사진

 

우머나이져 W 500 민트 

126048000010

 

가격:29만원 비주얼호감도 ★★★★ 쾌감도★★★★☆ 전체만족도 ★★★★☆

이런사람에게 추천!1.클리토리스 자극에 민감한사람 2. 극강의 오르가즘을 경험하고 싶은사람 

지니 바이브 퍼펙트래빗 

02

가격:29만원 비주얼호감도 ★★★ 쾌감도★★★★★ 전체만족도 ★★★★☆

이런사람에게 추천!1.삽입으로 느끼는 쾌감이 큰 사람 2. 질 오르가즘과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을 동시에 느끼고 싶은사람

 

 지니블룸 

500_2

가격:13만2000원 비주얼호감도 ★★★ 쾌감도★★★★☆ 전체만족도 ★★★☆

이런사람에게 추천!1.삽입으로 느끼는 쾌감이 큰 사람 2. 크기와 강직도가 중요한 사람 

텐가이로하 토리 

126013000117

가격:24만8000원 비주얼호감도 ★★★★★ 쾌감도★★★☆ 전체만족도 ★★★★☆

이런사람에게 추천!1.섹스토이의 전형적인 이미지에 거부감이 있는사람 2. 섹스토이에 관심이 있지만 누군가에게 들킬까봐 두려운 커플  

 

섹스는 좋지만 섹스토이는 꺼려했던 당신

아마 이페이지를 읽고나면 당신의 ‘반려토이’를 찾아

성인숍을 기웃거리게 될지 모를것 같다.

토이 쇼핑은  부르르닷컴 www.bururu.com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환상적인 아이템 7

크리스마스가 2주밖에 남지 않았다. bururu.com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더욱 빛나 보일 수 있는 란제리+기구를 소개한다. 사진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구매 가능하다.

2주 정도면, 배송오기에도 충분한 기간이다. 사진의 근사한 란제리및 제품들을 참고하시길.

2602677_1

미국 허슬러 진주구슬 자극 밑트임 끈팬티

제품구입 

HL35

Hustler 레이스 섹시 바디수트

제품구입은 이곳

117001000443

Sizuma|밑트임섹시팬티

구입은 이곳 

117001000436

Xenia|밑트임 스타킹

구입은 이곳

20170_2

20170_1

ZINI|Lingerie란제리| 웻룩 클럽드레스 Wet Look Mini Dress

구입은 이곳

V2_A_003869

B3 ONYE FLEUR RED

구입은 이곳

126011000085

소피아 투명 블랙 [토이즈하트]

구입은 이곳 

 

여성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페니스는 실제보다 크다

Penis-size-does-matter-infographic

여성의 오르가즘은 남자의 페니스 크기와 무관하다는 연구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인식 때문에 남자들은 페니스에 대한 압박을 느낄 수밖에 없다. 영국 온라인 의료 웹사이트 Dr. Ed는 “페니스 크기에 대한 생각은 대중들의 상상 속에서 너무나 왜곡되어 남성들이 불안에 시달린다”고 평가했다.

이처럼 페니스 크기와 남자의 능력(?)은 무관하다는, 따라서 페니스 크기 때문에 겪는 압박은 불합리하다는 결론이지만 문제는 실제와 기대치가 늘 다르다는 것이다.

미국에서 실행한 2015년 조사도 마찬가지다.

Penis-size-chart-463058-620x330

위에서 보다시피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와 뉴멕시코 주립대학이 공동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미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남성의 발기 기준 페니스 길이는 16cm(6.3 인치)고 두께는 12cm(4.8 인치)다.

그런데 2015년 Plos One에 게재된 연구에 따르면 미국 남성의 평균 페니스 길이는 13cm에 불과했다.

응답자 89%가 페니스 크기와 만족스러운 섹스와의 관계는 무관하다고 한 코스모폴리탄지 조사 같은 연구 사례도 있지만, 북한처럼 평균 페니스 길이가 10cm 이하로 집계된 나라에 산다면 이런 뉴스에 예민할 수도 있다.

www.bururu.com 

 

남자는 몸집이 커야 매력적이다|Hafthor Bjornsson

351E953300000578-0-image-m-25_1465577696901

Hafthor Bjornsson 월드 스트롱맨 챔피언

남자의 신체는 여성들이 매력을 느끼는 쪽으로 진화해왔다는 연구결과가 밝혀져 주목받고 있다.

캐나다 오타와대학의 생물학자인 브라인언 마츠 선임연구원은 “최근의 실험 결과에 의하면 여성은 남성의 신체가 큰 것에 매력을 느끼고 남성의 신체는 그러한 쪽으로 진화해 온 것으로 밝혀졌다”고 9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이 연구결과에 따르면 여성들은 남성의 신체에 관한한  큰 것을 선호하는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 

과거 많은 심리학자들의 연구는 여자들이 큰 신체 사이즈를 선호하는 것은 단순한 심리적인 요인에 불과하며 실제 생활과는 별다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이 주류였다.

오타와대학의 연구팀은 평균 26세의 호주 여성 105명을 대상으로 컴퓨터로 만들어진 다양한 크기의 남자의 몸체 실루엣을 스크린에 보여주는 실험을 진행했다.

이번 연구에서는 1에서 7까지 범위를 주어주고 점수를 매기도록 했다. 1은 매력이 거의 없음을 나타내고 7은 가장 유혹적이라는 것을 표현 하도록 했다.

그 결과 상징물의 크기와 매력이 정비례 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여성들이 거대한 모습에 더 많은 점수를 부여했다고 밝혔다.

Game-of-Thrones-star-Hafthor-Bjornsson

마츠 연구원은 “여성들이 남성의 더 큰 신체를 선호하는 이유는 명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대체적으로 클수록 더 많은 만족감을 줄 수 있다는 기대감을 주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인류 초기 옷을 입지 않은 상태에서 여성들에게 보여지는 남성의 상징은 자신을 선택하도록 유혹하는 가장 효율적인 수단이었기 때문에 진화에 영향을 받았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남성크기|원나잇 스탠드

Measure_up

원나잇 스탠드에서는 크기가 중요하다. 그러나 최근 연구 결과 여성이 신경 쓰는 것은 길이가 아니라 굵기라고 한다.

img_20150624_234125

이 연구에서는 41명의 여성에게 3D 프린터로 만들어진 성기를 보고 만져보도록 했다. 파란색 성기 모형은 길이 4인치에 둘레 2.5인치짜리부터 길이 8.5인치에 둘레 7인치까지 크기가 다양했다.

연구진은 여성들에게 33개의 견본 중에서 하룻밤 상대용으로 선호하는 것과 지속해서 만날 상대로 선호하는 것을 골라달라고 요청했다.

여성들이 하룻밤 상대용으로 고른 성기 모형은 오래 사귀고 싶은 사람의 성기 모형보다 조금 컸다.
그러나 길이에서는 하룻밤 상대용과 장기 만남용에 선호도 차이가 없었다. 두 경우 모두, 여성들은 6.5인치 정도를 고르는 경향을 보였다.

여성의 성기는 확장에 따른 압력에 민감한 신경 종말이 있고, 이 감지기관은 남성 성기 둘레의 변화에 민감하다고 연구자들은 말했다. 둘레가 굵은 성기는 성관계 중 클리토리스를 질 가까이 당겨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반면에, 길이가 긴 남자 성기는 자궁 경부의 통증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고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대학교의 생물학과 학부생 셰넌 룽 연구원이 지난달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심리과학학회 회의에서 발표했다.

성기의 크기가 중요한지에 대한 이전의 연구는 결과가 혼재되어 있었다. 30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2012년 연구는 60%의 여성들이 성기의 크기에 따른 차이를 못 느낀다고 밝혔다. 그러나 오르가즘을 잘 느끼는 여성들은 긴 성기를 선호하였다. 작년에 출간된 연구는 여성의 성기에 대한 선호도는 덩치가 큰 남자는 성기의 크기가 큰 것을 바라는 것 같이 남성 신체 크기의 비율에 따라 다르다고 밝혔다.

Penis-Solution-Guide-Download

반면, 이번에 발표된 최신 연구는 최초로 3D 프린터로 제작한 견본을 사용하여 여성들이 실질적으로 만져볼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연구를 위한 두 번째 조사 과정에서 여성들은 성기 견본 중 하나를 받아 30초 동안 자세히 볼 수 있었다. 그리고 곧바로 혹은 시간을 끌기 위해 만든 10분짜리 설문을 마친 뒤 33개의 견본 가운데 같은 모델을 고르도록 했다.

설문을 마친 여성들은 성기의 크기를 이전에 실제로 만져봤던 모델보다 더 크다고 느낀다는 것이 연구에서 밝혀졌다.

이 같은 결과는 성기 크기에 자신감이 없는 남자들에게 다시 한 번 희망을 주고 있다고 연구자들은 말했다.

룽 연구원은 “여성들이 한 번 봤던 성기의 크기를 크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면, 남성들이 굳이 음경 확대 수술을 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 연구는 UCLA의 성 심리학과 신경과학 실험실에서 진행되었고, 아직 관련 학회지에 게재되지는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