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르르르~ 온몸이 떨리는 영화 속 자위씬

부르르르르~ 온몸이 떨리는 영화 속 자위씬

우리 모두 자위로 자위합시다… 헤헿  :lol:
영화 속 아찔한 자위씬 8개! 소개합니다 팍팍

 

1. 영화 스토커 (2013)

스토커에서 여주인공 인디아는 삼촌 찰리가 자신을 겁탈하려는 남자아이의 목을 허리띠로 졸라 죽이는 장면을 떠올리죠. 그 장면을 떠올리며 샤워와 함께 자위를 합니다.

주인공 : 미아 와시코브스카(인디아 스토커)

11

- 영화 < 스토커 > 중 -

 

2. 영화 쉐임 (2011)
섹스중독자 브랜든은 아침에 잠에서 깨어 꼼짝도 하지 않고 허공을 응시한 뒤 침대에서 나와 샤워장에 들어가 자위를 합니다. 회사에 출근해서도 한번, 퇴근해서도 한번 그의 자위 장면은 수도 없이 나오죠.

주인공 : 마이클 패스벤더(브랜든 설리반)

3

- 영화 < 쉐임 > 중 -

3. 영화 섹스아카데미 ( 2001 )

영화의 시작에서 제이니는 로맨틱한 드라마를 보다가 침대 옆 긴 딜도바이브레이터를 꺼내 자위를 하기 시작합니다. 자위를 하는 도중 가족들이 들어와 생일축하를 해주는데…. 아버지가 들어오고 동생이 들어오고 할머니가 들어오고 목사님이 들어옵니다 :oops: 사진 아래 영상을 보시죠!

주인공 : 카일러 리(제이니)

4

– 영화 < 섹스아카데미 > 중 –

 

4. 영화 블랙스완 (2010)

어머니의 과잉보호로 욕망을 누르며 살았던 니나, 교수 토마스의 조언으로 자위를 하던 중 침대 옆에서 잠든 어머니를 보고 소스라치게 놀란다.

주인공 : 나탈리 포트만(니나)

5

- 영화 < 블랙스완 > 중 -

14kz4vq

5. 영화 아메리칸 뷰티(1999)

하루 한번 자위를 하는 것 외에는 인생의 낙이 없던 레스터. 치어리더인 딸의 공연을 보러 갔다가 딸의 친구 안젤라에게 반하게 되고 그녀를 떠올리며 에로틱한 상상을 하며 점차 스스로가 적극적으로 바뀌게 된다.

주인공 : 케빈 스페이시(레스터)

6

- 영화 < 아메리칸 뷰티 > 중 -

 

6. 영화 세크리터리 (2002)

자신을 때리고 괴롭히며 쾌감을 느끼는 보스 에드워드를 생각하여 자위를 하는 비서 리. “나는 당신의 비서에요”를 외치며 쾌감을 느끼는 장면이다.

주인공 : 매기 질렌할(리 할로웨이)

7

- 영화 < 세크리터리 > 중 -

2분부터 하이라이트!

7. 영화 플레전트빌 (1998)

남녀 주인공은 TV 속 흑백세상 <플레전트빌>로 빨려들어간다. 그안에서 제니퍼는 키스조차 할 줄 모르는 쑥맥인 사람들을 이해할 수 없어 그들에게 미처 몰랐던 감정들을 깨닫게 만들어준다. 이 장면은 제니퍼가 베티에게 자위를 해보라 권유하는 내용으로 곧 베티는 자위를 통해 자유를 느끼며 흑백에서 컬러로 바뀌게 된다. 영상을 보자.

주인공 : 리즈 위더스푼(제니퍼), 조안 알렌(베티)

8

- 영화 < 플레전트빌 > 중 -

1분 50초부터 하이라이트!

8. 영화 아메리칸 파이 (1999)

고등학교 졸업반이 된 네 녀석들은 지상 최대의 고민에 빠져있다! 도대체 어떻게 하면 ‘총각 딱지’을 떼어버릴 수 있을까? 결국 졸업하기 전까지는 그걸 떼버리고야 말리라 다짐한 이들은 ‘성공적인 첫 경험’을 위한 다각적 전술을 세우기 시작한다. 지미는 성인 채널, 포르노 사이트, 풍선도 아닌데 불어보는 콘돔. 혼자서 어떻게든 그걸 해결해 보려고 한다. 그러던 중 엄마가 먹으라고 구워놓은 애플파이에 구멍을 뚫어 자위를 하던 중 아빠에게 들키고 만다.

주인공 : 제이슨 빅슨(지미)

9

- 영화 < 아메리칸파이 > 중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