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기구 타다가 오르가즘

놀이기구 타러왔는데… 웬 오르가즘?!

놀이기구 타다 오르가즘 느낀 여성들

놀이기구를 타던 여성들이 잇달아 오르가즘을 느끼는 일이 벌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유튜브에는 놀이기구 슬링 샷(Sling Shot)을 타던 여성들 중 일부가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나 누리꾼들에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런 내용은 영국 미디어 메트로 등에 소개되면서 이슈가 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 등장하는 놀이기구는 일명 ‘슬링 샷’으로 두 명이 탈 수 있는 캡슐을 고무줄 총처럼 지상 약 70m 높이 공중으로 쏘아 올리는 놀이기구.

번지점프가 아래로 뛰어내리는 것이라면 이 놀이기구는 반대로 하늘 위로 쏘아 올리는 원리다.

유튜브 영상에서는 놀이기구에 탄 여성들이 괴성을 지르면서 시작된다. 평범한 놀이기구와 크게 달라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한 여성이 ‘이상한’ 반응을 보인다. 입에 담기 어려운 ‘욕설’을 자신도 모르게 내뱉는다.

▷기사 원문 보기 http://insight.co.kr/view.php?ArtNo=6412


 

그렇게 명랑을 나누면서도 “오르가즘은 어떤 느낌이야?” 라고 묻는 여자들이 많은데요.그 미지의 세계 오르가즘을 놀이기구로 느낀다니… ? 오르가즘을 느끼면 호흡이 힘들고 온몸이 경직되며 입이 벌어지는 등 신체의 변화가 있다는데. (이론만 빠삭) 그 문제의 놀이기구를 탄 여성들의 동영상 2편을 봐볼까요?

슬링샷 동영상 1 – 여성 2명

Oh my God!!!!!!!!!!! :oops:

왼쪽 여성분이 다리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네요… //_// 궁금하다…. 타보고 싶다…. (나도 여자랍니다♬)

 

슬링샷 동영상 2  – 남녀커플 (남친에게서 씁쓸한 미소가 보인다)

I love It!!!!!!!!!!!!!!  :lol: 

오르가즘을 느꼈다는 그녀의 말을 듣고 정말이냐고 묻는 남자친구의 모습에서 뭔가 씁쓸함이 보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놀이기구를 타면 뇌하수체 후엽에서 분비되는 자궁 수축 호르몬 ‘옥시토신’ 분비가 촉진되어 오르가즘을 느낀다고 하는데요. 놀이기구도 놀이기구 나름이겠지요? 그럼 전 이만 슬링 샷 타러..

놀이기구 타러왔는데… 웬 오르가즘?!”에 대한 2개의 생각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