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글 목록: 부르르뉴스Bururu NEWS

츠나마요 한국 팬미팅|ツナマヨ内韓2017.07.09

전설의 품번 EDD-202로 혜성처럼 등장해 백옥같은피부+색기+몸매+연기력으로 한국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AV에서는 은퇴하였지만 츠나마요로 활동을 다시 시작한 전설의 그녀(사쿠야 유아咲夜由愛)..가 한국에 옵니다. 부르르가 후원하였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티켓예약은 이곳–> http://www.masa5.com/index.php…136556172971864.jpg

c886dba64c2e555c2d56db901261e0f2

ツナマヨ❤︎大人の味

@T_utero

 

Bururu.com|부르르닷컴소개|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no=216359&year=2017

눈치 볼 것 없이 당당히 즐겨라-양지로 나온 19금 콘텐츠

 (제품구경)www.bururu.com

19금 콘텐츠가 음지에서, 일부 사람들에게만 주목 받는 시대는 지났다. 최근 19금 콘텐츠들은 ‘재미’와 ‘건강함’이란 옷을 입고 때론 발랄하게, 때론 흥미롭게 다가오는 소재로 각광 받고 있다. TV 예능뿐만 아니라 서점에 놓여진 책에서도, 혹은 쉽게 오가던 골목에 있는 가게나 전시장 등 그 시도에 한계란 없다. 양지로 나온 19금 콘텐츠들을 만나본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구성애 선생님의 성(性) 교육에 얼굴을 붉히며 ‘거침없다’고 말하는 반면, 학교에서 미처 알려주지 않았던 성에 대해 몰래 공감을 표하던 시절은 언제였던가. 과거 TV라는 미디어에서는 성(性)이나 술, 노출에 대한 얘기가 금기시 되던 시절이 있었다. 이때 흔한 가정의 모습은 어땠을까. 드라마에서 키스신이 나왔다. 이를 보시던 아버지는 헛기침을 하며 ‘어디 뉴스거리 없나’ 채널을 돌리고, 어머니는 멀쩡한 가스레인지를 확인하러 부엌으로 향한다. 그리고 함께 있던 자녀들은 그 상황을 이해하려고 나서며, 앞서 보던 키스신 장면이 ‘부끄러운 것이구나’ ‘피하는 것이구나’라고 인식하게 된다. 위의 이야기는 과거, 많은 가정의 모습일 것이다. 그렇다면 현재는 어떨까? 미디어의 환경도, 이야기의 소스도 달라지고 있는 지금, 토크쇼에선 MC와 게스트들 간의 섹드립에 크게 웃어 넘기고, 시청자들은 19세 미만 시청 금지를 표시한 ‘애들은 가라’ 예능 프로그램을 당당히 보는 것에 익숙해지고 있다.▶SNL 코리아에서 화끈한 토요일을, <인생술집>의 속 시원한 술 한잔을 허하라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사진설명
최근 미디어는 ‘야한 얘기는 드러내서는 안 된다’는 구시대적 사고방식을 벗어나며, 다양한 방식으로 19금 콘텐츠 프로그램 제작을 시도하고 있다. 지난 25일 새로운 시즌으로 컴백한 SNL 코리아는 이미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대표적인 19금 콘텐츠다. 시즌1부터 선보인 정치 풍자, 패널들의 캐릭터를 활용한 뉴스 보도, 그리고 매주 강렬한 존재감을 나타내는 게스트들의 등장은 SNL 코리아을 대표하는 요소다. 새롭게 시작한 이번 시즌의 경우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의지를 표명하며 방송 전부터 에덴동산을 떠올리는 19금 포스터 등을 공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토크쇼 <인생술집>은 ‘취중진담’이란 콘셉트를 통해 평범한 저녁 시간, MC와 게스트간의 스타가 아닌 사람의 이야기를 나누는 허물없는 술자리 토크를 지향하고 있다. 방송에선 게스트의 취향에 맞춰 소맥부터 사케, 수제 맥주까지 매번 색다른 술이 등장한다. ‘자연스러운 음주 방송’을 콘셉트로 방송은 초반에 관람가 등급이 15세 이상이었다. 그리고 지난 2월부터는 관람가 등급이 19세 미만 관람불가로 조정되며 ‘토크의 깊이나 수위’가 더해진 본격 ‘19금 콘텐츠’를 표방하고 나섰다. MC와 게스트간의 농도 짙은 토크나, 화끈해진 입담은 편집의 손길을 피해가고 아직까지 ‘인생의 술맛을 모른다’는 게스트들마저도 마치 어른들에게 술을 배우는 것처럼 한잔을 기울인다. 프로그램은 모든 시청층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 ‘어른들을 위한 토크쇼’라는 한계가 있음에도, 19금 콘텐츠라는 금기시되던 소재에 적절한 유머와 공감 요소가 더해지자 보다 새롭고 자유로운 형식의 방송 제작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사진설명tvN <인생술집> <사진: tvN 페이스북>
한편으론 염려되는 부분도 있다. SNL 코리아의 경우 과도한 콩트 설정과, 생방송 중 돌발상황, 또는 일부 고정 패널들이 신체 부위를 접촉하는 행동에 있어서 논란은 시즌마다 있었다. <인생술집> 역시 적절한 ‘토크 수위’에 있어서는 항상 아슬아슬한 선을 걷고 있다. 유튜브나 아프리카TV 등 일부 개인방송 BJ들의 선정적인 방송 논란도 자주 언급된다. 사람들의 본능을 촉구하는, 한 꺼풀 드러낸 예능은 눈길을 끄는 요소다. 하지만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대중에게 과도한 솔직함, 그리고 변질된 성적 판타지를 강요하는 것은 이따금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다. ‘솔직함’을 무기로 내세운 19금 콘텐츠에 ‘경각심’의 부재는 앞으로 미디어가 고려해야 할 숙제가 아닐까.▶즐겁고 건강한 성(性) 생활을 위하여

 기사의 3번째 이미지
사진설명유투브와 아프리카TV에서 섹시 콘셉트로 활동 중인 BJ 엣지, 치아 저/책들의 정원 펴냄
우리는 성(性)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국내의 성 문화는 아직까지 협소한 인식 속에 갇혀있다. 상당수의 사람들이 야한 동영상을 보고 잘못되거나 왜곡된 성 지식을 배우고, 적절한 성 생활의 기준에 대해 모호함을 갖고 있다. 해외에서 성교육과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성과 인간관계를 배워나가는 것과는 다른 환경이다. 국내의 경우 잡지에 소개되는 칼럼이나, 몇몇 TV 프로그램 등을 통해 성 문화에 다가가는 문턱을 낮췄지만, 아직까지도 국내 정서상 자신의 경험을 남에게 알려지는 것이나, 대놓고 성 상담 콘텐츠를 보는 것을 꺼려하는 경우가 많다.도서 <관계 수업>(치아 저/ 책들의정원 펴냄)의 경우, 저자는 일상생활 속 성에 관련된 고민 해결을 위해서라도 올바른 성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책의 저자인 치아는 올바른 대인관계를 오랜 시간 연구해오며, 현재는 블로그를 통해 국내에선 생소한 성 상담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러면서 ‘불감증에 시달려요’ ‘상대와의 잠자리가 어색해요’ ‘성 생활 제로로 이혼 위기를 겪고 있어요’ 등 성에 관련된 제각각 다른 고민에 대해 다양한 해결법을 제안한다. 예를 들어 불감증으로 고민 중인 이에게는 ‘스스로 자신의 몸을 살피고, 사랑하는 것이 먼저’라고 당부한다. 당당하게 거울 앞에 서서 자신의 몸부터 차근차근 살펴보고, 자신과 상대의 몸을 사랑하며 교감과 이해부터 가지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저자는 책 속에서 있는 그대로의 성을 말하고, 상대를 바라볼 수 있는 지침을 제시한다.

▶명동 한가운데 떠 있는 19금의 섬

 기사의 4번째 이미지
‘밝고 건강한 성적 즐거움과 에너지를 전파한다’는 목표를 가진 성인용품 숍이 있다. 그동안 우리가 봤던 성인용품숍은 주로 다음과 같았다. 지방에 많이 분포돼 있고, 접근하기 꺼려지는 매장 인테리어, 그리고 위생적으로 신뢰가 가지 않는 제품들…. 그렇게 음지 문화로 인식해오던 중, 명동에 있는 부르르닷컴의 문을 처음 열게 되면 사람들을 놀란 표정을 지을 수 밖에 없다.부르르닷컴엔 음지 속 성인용품숍을 연상시키는 ‘성인용품점’이란 문구 대신, 영업 중임을 알리는 ‘OPEN’이란 네온사인이 켜져 있다. 가게 안에는 사용법이나 출처가 의심되는 제품 대신, 브랜드별 형형색색 다양한 디자인의 마스터베이션 도구들이 진열대에 가지런히 놓여져 있다(그것도 명동 한가운데에 말이다!). 부르르닷컴은 ‘명랑완구’란 이름으로 2003년에 첫 선을 보였다. 최근에는 단골 고객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섹스토이숍이라는 명칭을 사용, 현재는 명동에 위치한 오프라인숍을 중점으로 유동인구가 높은 번화가에 위치해 대중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이곳에서 고객들이 주로 찾는 상품은 젤 상품이나, 남녀 바이브레이터, 그리고 연인들을 위한 소프트 SM 제품(제복, 도구)들이라고. 특히 자체적으로 제작한 브랜드 지니(ZINI)의 젤 제품과 바이브레이터 제품은 그동안 국산 성인용품 시장이 적었던 만큼 주목 받고 있다. 이곳을 찾는 사람들의 반응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찾는 제품을 묵묵히 사던가, 아니면 빵 터지거나. 구매 목적이 아니어도 구경만으로도 재미있어 할 요소가 많다.

해외에서 열리는 대규모의 성 박람회의 경우 다양한 산업군이 참여를 하는 추세다. 방문객 누구나 상품이 시연된 무대를 보고, 무궁무진한 성인용품들을 만날 수 있다. “제품들은 거부감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파트너와의 관계에서나 혼자 외로울 때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인식되길 바란다”는 부르르라이프 관계자의 말처럼, 성 문화는 ‘죄 의식’에 기반될 것이 아니다. 밝고 건강한 성 문화는 혼자나, 연인 관계에서도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줄 수 있다는 사실이 중요한 것이 아닐까.

 기사의 5번째 이미지
Hip Place 부르르닷컴 매장의 1층엔 젤이나, 콘돔, 스타킹(과연 어디에 쓰는 용품일까), 유머러스한 섹스토이 등이 놓여져 있다.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이라면 1층 상품을 눈여겨 보자. 2층엔 여성을 위한 국내외 마스터베이션 상품들, 3층에는 남성들과 커플들을 위한 상품들이 주로 진열돼있다. 매장 내 상품 중에서는 해외 수입상품이나, 캐릭터 모양을 띤 제품들, 디자인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도 눈에 띈다.위치 서울시 중구 명동6길 2-1

▶자꾸 들여다 보고 싶은, 부끄부끄한 순간들

 기사의 6번째 이미지
사진설명덥네요 Digital artwork, 2015 all rights reserved by BOO.Q(좌) 연인들 Digital artwork, 2015 all rights reserved by BOO.Q(우)
연인들의 설레는 순간을 일러스트 작품으로 선보이는 작가가 있다. 보통의 존재들은 연인 관계를 통해서 인생의 가장 솔직하거나, 황홀하거나, 슬프거나, 혹은 낯선 순간을 경험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이민혜 작가는 이 순간들은 개인의 삶에서 가장 인상 깊은 순간으로 본다. 그리고 연인과 함께 공유하는 내밀한 감정을 들여다보고자 했다. 위트 있는 아트웍 부쿠(BOO.Q) 시리즈로 컬러풀한 아트프레임과 메시지카드, 그래픽포스터 등을 선보인다. 은밀하고도 강렬한 사랑의 순간들과 감정들, 이를 솔직하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것이 바로 ‘Superman’ ‘Wash’ ‘너를 원해’ 등의 부쿠 연작이다.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현재 전시 중인 <부끄부끄한 순간의 그림들>은 사랑, 연인을 주제를 독특하게 해석하는 부쿠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낸다. 그림 속 남녀캐릭터 Frank와 Mimi의 이야기는 남과 여에 대하여 말한다. 세탁소에서, 마트에서, 방안에서…. 그림 속 장면만으로 야릇한 상상을 깨우지만, 캐릭터의 (능청스러우면서도) 순진한 표정의 부조화가 묘한 재미를 불러일으킨다. 선뜻 시도하지 못했던 컬러풀한 19금의 소재가 낯설지만 솔직한, 부끄럽지만 유쾌한 조우를 제공하는 전시다.▷Info <부끄부끄한 순간들>

-일정 2017년 2월2일~3월29일

-장소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살림터 1층 디자이너갤러리숍

-시간 월~금 10:00~21:00/ 토~일 10:00~22:00

▶Mini Interview | ‘BOO.Q 시리즈’ 이민혜 디자이너

Q 간단한 자기 소개를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그래픽 일러스트레이터 이민혜입니다. BOO.Q(부쿠)라는 작업 시리즈이자 아트웍 브랜드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BOO.Q는 ‘자꾸 들여다 보고 싶은 너와 나의 부끄부끄한 순간들. 귀엽거나. 낯설거나. 야릇한 그림들’ 이라는 주제를 가진 그림시리즈입니다. 포스터, 카드, 그래픽프레임 등의 아트웍 상품들도 만들고 있습니다.

Q 사람들이 느끼는 다양한 감정 중에서도 연인과의 내밀한 감정, 사랑스러운 모습을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연인과의 관계 속에서 가장 기쁘고 황홀하거나, 슬프고 어두운 감정을 경험합니다. 연인과 주고 받는 감정만큼 진폭이 크고, 미묘하고 섬세한 것이 또 있을까요. 연애 감정은 보편적인 것이기도 하지만 당사자에게는 가장 특별한 것이기도 합니다. 어디에나 있는 사랑을 특별한 시각으로 포착해서 표현해보고자 했습니다. 솔직하지만 사랑스럽게요.

Q ‘부쿠 시리즈’ 속 Frank와 Mimi의 모습은 평범한 일상도 유쾌하고 동화 같이 느껴지는데, 19금 장면(?) 역시 귀여운 매력으로 선보이는 이유가 있다면요? 사랑에 빠진 연인들에겐 마치 자신들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순간이 있습니다. 타인에게는 별다른 게 아니지만 나에게는 빛나는 그런 순간들을 그리고 싶었습니다. 19금 콘텐츠가 아닌, 연인들의 다양한 모습과 감정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작업이죠. Frank와 Mimi는 제가 생각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연인들의 모습입니다. 때로는 과감하고 능청스러운 모습도 야하거나 민망하지 않고, 유머러스하게 다가가는 것 같습니다.

Q 작품을 처음 마주하는 대중들의 반응 또한 궁금합니다. 마켓이나 페어에 나가면 대중들의 반응을 살피는 재미가 있어요. 혼자 온 분들은 조용히 미소를 띄우고, 친구들이나 연인끼리 온 경우는 서로를 바라보거나, 간혹 서로를 가볍게 때리며 웃기도 하죠. “어머, 너무 야해” 하다가도 “그런데 정말 귀엽다”라고 하시는 경우도 많아요. 그리고 카드와 포스터를 사서 연인과 공유하죠. 연인에게 부끄러워하며 카드를 건네는 모습을 상상하면 작업자로서 즐겁습니다.

Q 캐릭터 Mimi의 경우 작가님의 자아가 투영되어 있다고 하셨는데요. 아무래도 제가 여성이다 보니 저 스스로가 투영되어 있어요. 사랑을 하며 느꼈던 저의 감정들이 담겨있습니다. 그것이 가장 잘 드러난 작업이 ‘I’m here’ 입니다. 사랑을 하다 보면 남성들만 연인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이 아닙니다. 여성들도 사랑하는 남자를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드니까요.

Q 회사나 집에서 눈치 안보고 포스터를 당당히 걸어놓을 수 있는 팁이 있다면? 회사에서라면 ‘이것은 자연스러운 우리들의 모습입니다!’라고 당당하게 외치세요. 경직된 사내분위기를 조금은 유연하게 풀어줄 수 있지 않을까요(웃음). 부모님과 함께 사는 분들이라면 간접적으로 ‘저도 이제 성인입니다!’라고 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줄 거예요(뒷일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하하).

Q 그동안 디자인마켓이나 페스티벌을 통해 그래픽 포스터 작품 등으로 만날 수 있었는데, 앞으로의 계획이 궁금합니다. 우선 6월6일에 ‘Palais de Seoul’ 갤러리에서 첫 개인전을 합니다. Frank와 Mimi의 또 다른 면을 선보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또 연말에는 퍼블리싱 계획이 있습니다. 독립출판물의 형태로 사랑스러운 연인들의 모습이 가득 담긴 책으로 만들어볼 예정이에요. Frank와 Mimi의 새로운 모습들을 기대해주세요.

+이민혜 작가 PROFILE

2017.02 DDP 디자이너갤러리샵 THE전시 ‘부끄부끄한 순간의 그림들’

2016.10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디자이너프로모션 선정 및 전시

2016.07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참가

2016.04 ‘ART1’ 상반기 작가모집 TOP 9 선정

2015.12 세종문화회관 ‘소소예술시장’ 참가

2015.03 일러스트레이터 9인전 ‘그림.자들’ 전시 gallery Le’space

[글 이승연 기자 일러스트 포토파크 사진 이승연, tvN, 유튜브, 이민혜 작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환상적인 아이템 7

크리스마스가 2주밖에 남지 않았다. bururu.com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더욱 빛나 보일 수 있는 란제리+기구를 소개한다. 사진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구매 가능하다.

2주 정도면, 배송오기에도 충분한 기간이다. 사진의 근사한 란제리및 제품들을 참고하시길.

2602677_1

미국 허슬러 진주구슬 자극 밑트임 끈팬티

제품구입 

HL35

Hustler 레이스 섹시 바디수트

제품구입은 이곳

117001000443

Sizuma|밑트임섹시팬티

구입은 이곳 

117001000436

Xenia|밑트임 스타킹

구입은 이곳

20170_2

20170_1

ZINI|Lingerie란제리| 웻룩 클럽드레스 Wet Look Mini Dress

구입은 이곳

V2_A_003869

B3 ONYE FLEUR RED

구입은 이곳

126011000085

소피아 투명 블랙 [토이즈하트]

구입은 이곳 

 

성공적인 기업가들이 공유하는 10가지 특징

20150312150934-traits-successful-entrepreneurs-man-tie-confident-suit-businessman

안녕하십니까 부르르의 라이언 입니다. 성인용품 창업을 고민 중이신가요? 창업을 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모든 창업자들이 사업에 관한 동일한 청사진(Blueprint) 을 갖고 있진 않습니다. 이유는, 개인마다 서로 다른 지리적 위치, 교육수준, 소득수준, 그리고 가정환경이 다르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여전히 성공한 사업가/창업자 들이 공통적으로 나누는 공통분모는 분명 존재합니다. 이중에, 한가지는 일관적인 자세입니다. — 성인용품창업성공적인 사업가들이 나누는 10가지 특성을 소개합니다.

1. 확고한 의지 

I-can-and-I-will

창업자가 되기위해서는 첫번째로 명확한 목표설정이 중요합니다. 비즈니스를 성장 시키고,매출을 올리고, 그리고 새로운 직원을 고용하고 여러개의 작은 목표를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렇게 많은것들을 해야하는 부하와 도전은 많은 창업에 도전하고 싶은 많은 사람들을 좌절시키곤 합니다.–시작하기도 전에 말이죠. 완전히 단호하게 결정하지 않는다면 압박감에 무너질 것입니다.

2. 리스크를 두려워 하지 않는다. 

risk vc reward성공적인 창업자들은 ‘계산된 리스크’를 택합니다.  그리고 그 리스크를 ‘기회’로 만듭니다.                     

“미국의 투자자로 유명한 바바라 코코란 (Barbara Corcoran) 은 $1000달러의 대출을 받아 $5억달러의 부동산 사업을 구축한후 이 사업을 $66만 달러에 매각하였다”.

대부분의 사업을 준비하거나 사업을 하는중의 사람들이 “리스크” 란 단어를 들으면 금전적인 리스크를 제일 먼저 떠올립니다만, 바바라 코코란 같은 경우는, 시초에  투자하는것이 리스크가 크게 없었습니다만,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해 힘을 100% 기울이면서 리스크가 커졌죠. 고작 $1000불 정도의 종자돈으로 시작했으니 말이죠, 많은 분들께서 적은돈으로 사업을 할수 없을것이라 쉽게 판단 하시지만,  리스크를 두려워 하지 않는 사람들은 적은돈을 핸디캡으로 보지 않습니다.

3. 높은 자신감 

confidence자신감이 높은 창업자(Entrepreneurs) 들은 높은 스트레스에서도 일을 완수하곤 합니다. 그들은 큰도전은 큰보상을 낳을것으로 굳게 믿고 있기 때문이지요. 이러한 사고방식/정신력 (mentality)는 성공적인 창업가가 실현 가능한 도전을 볼 수있는 기회를 마련합니다. 대중이 도전에 초점할때, 성공적인 창업자는 결승선과 보상에 초점을 맞추고자 합니다.

4. 항상 배움에 목말라 있다. 

bururu1

항상 샤프하게 !그리고 지속적으로 학습해야 합니다!분초 단위로 산업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진화하고 있기 때문이죠.– 배우는 자 만이 경기에서 앞설수 있습니다. 항상 경쟁업체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당신의 비즈니스를 넘으려 도전하고 있습니다. 항상 당신보다 좋은 비즈니스 아이디어나 경영방식으로 당신이 갖고 있는 비즈니스 보다 훨씬 혁신적인 방법으로 떠오를 테니까요..

항상 샤프한 마인드로 그리고 지속적인 학습을 통하여 비즈니스 경영에 접목 시킬수 있다면, 남들보다 앞설수 있습니다.  책을 읽고, 산업 뉴스를 읽고, 그리고 이른아침에 일어나 새로운 정보를 흡수하기 위하여 모든 노력을 기울입니다.

5. 실패도 게임의 일부이다. 

how-to-turn-a-failure-into-a-wild-success영국의 대부이자 버진그룹 (virgin group) 의 창립자는 ” 소수의 벤처기업들만 성공합니다. 그것은 시작하는 단계의 창업자들이 실패에 대하는 자세에 따라서 다른 창업자들과 구분된다. 사실, 실패는 성공으로 가는 최고의 열쇠이다, 잿더미가 된 밭에서 더욱더 강한 새싹들이 자라나듯이 말이다”.

이러한 실패가 게임의 일부임을 이해한다면, 그 오류를 바당으로 경험으로 활용 할수 있습니다. 교실에서 배운것보다 직접 겪어본 경험은사업을 꾸려 나감에 있어 크나큰 자산이 됩니다.

6.사업에 대한 열정 

passion

땅에서 부터 비즈니스를 구축하거나 이미 입증된 실적을 가진 프렌차이즈나 인터넷 사업이나, 열정 연료가 없이는 힘들것 입니다.  낮과 밤 가리지 않고 당신이 하는것을 사랑할 자세가 필요하고 과정을 즐길수 있어야 합니다. 하는일에 열정이 없고 즐기지 않는다면, 어깨가 무거워져서 결국에는 사업도 무너지게 될것입니다.

7. 높은 적응력 

Chameleon Businessman

 

창업자들이 각각의 상황에 무엇이 숨어 있는지 볼수있는 능력이 있다면, 그것은 사업을 경영하여 나가는데 있어, 수월하게 만들것입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현실은 그렇지 못합니다.  잘 짜진 계획과 전략을 가지고 있어도,구석 구석에는 당신을 놀라게 할만할 것들이 숨어있으니까요.

그래서 카멜레온 처럼 적응력이 뛰어나다면 , 어떠한 상황에도 신속하게 대응할수 있는 순발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런 적응력은 당신이 문제를 탐색하고 의사 결정을 내리는데에 중요한 자산이 됩니다.

8.돈의 흐름을 잘 이해한다. 

money-management-services-santa-rosa

당신이 개인신용가드를 사용하여 사업자본을 준비하거나, 투자자로 부터 수억원을 지원받아도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누구보다 우수한 자금 관리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현명하지 못한 지출 , 과소비나 사업에 영향을 주지 못하는 소비 결정은 신속하게 사업을 망칠수 있습니다.

명확한 금융적 지도를 그려보세요– 당신의 ‘필수’ 월별 비용과 의무는 무엇인지? 또 이런 “필수” 카테고리에 벗어나는 항목은 얼마나 줄일수 있는지 파악할수 있습니까?  당신의 계획에 충실하고 모든 투자자나 관련 주주들이 동일선상에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돈 문제는 결혼은 망칠 수 있는 방법과 같이 당신의 비즈니스를 파괴 할 수 있으니까요.

9. 네트워킹의 전문가 이다.

buu44

넘처나는 명함의 수집장이나 파일로 쌓인 연락처 목록은 당신을 네트워크 전문가로 만들지 않습니다.   같이 나누는 ‘가치'(value)를 기반한 상호 유익한 비즈니스 기회와 장기적인 관계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것을 추구하는 것이 네트워킹의 모든것 입니다.

부르르의 창업 상담을 맡고 있으면서 저는 끊임없이 현재 제가 하고있는 사업을 도울뿐만 아니라 미래에 저에게 도움이 되는 잠재성을 가진 분들과 네트워킹을 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킹시 주의 할점은 너무 이기적이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상대방을 더떻게 도와줄수 있고, 어떻게 가치를 제공할수 있는지 생각하여 보십시오. 분명 나누면  당신의 비즈니스에 반드시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돌아올것 입니다.

10. 판매및 홍보능력 

판매및 홍보능력

미국 NBA의  Dallas Mavericks 의 소유자인(Landmark theatres, Magnolia Pictures, AXS TV 소유주) ‘마크 큐번’ (mark cuban)은 창업자들에게 늘 반복적으로 이야기 합니다. ” 영업(판매)를 할줄 아는 방법은, 성공적인 비즈니스 소유자가 되기 위하여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당신이 만드는(판매하는) 제품을 구매자에게 뛰어난 설득력으로 구매심리를 끌어내지 못하는 경우, 당신은 거친 파도를 타고있는것이 분명합니다. 만약 창업자가 설명하지 못한다면 누가 할까요?

–Written by 라이언-

창업문의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길 56-1 번지 6층 / T. 1661-7725 / F.02-771-7720 (Web Fax : 02-6499-2827)
창업문의 – 담당 : 창업사업본부 노태완 이사 / H. 010-2391-0661 / changup@msharmony.co.kr

창업 홈페이지 : http://www.bururufc.com/

성인용품 창업 전문 컨설턴트

성인용품 창업 전문 컨설턴트

수년간의 찌든 직장생활.. 상사나 직장 관계에 시달리 계시나요? 창업에 관심을 둔지 오래되었지만
마땅히 자신 있게 할만할 창업 종목이 없으시다고요?
2015년부터 떠오르고 있는 성인용품 창업 컨설팅 전문인
‘부르르 라이프’를 소개 드리고 자 합니다.

 01

부르르 라이프에서 창업하기

09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길 56-1 번지 6층 / T. 1661-7725 / F.02-771-7720 (Web Fax : 02-6499-2827) 창업문의 – 담당 : 창업 사업본부 노태완 이사 / H. 010-2391-0661 / changup@msharmony.co.kr

2015년 11월부터, 소매 전문이던 성인용품 업계의 최대 규모인 부르르가 성인용품 창업 도매에
과감히 뛰어들었습니다.
수년간의 노하우로 업계의 전문가로 자리 잡은 부르르가
지금까지 불법적이고 음지에서 진행되던 성인용품 창업을 뒤바꾸고, 사회적으로 성인용품을
보는 시선을  개선하기 위한 초석을 제공할 것이라 굳게 믿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maintitle_img02

미국인의 94%가 성인용품에 대한 인식이 * 이성 및 동성 관계 간의 소통 그리고 성관계의 질을 높이고 건강한 삶과 관계를 위하여 중요하다고 인식한다 합니다.

14년간 쌓은 노하우 부르르는 다릅니다.

대한민국도 비로소 소득 3만 불 시대에 들어서면서 Entrepreneurship 즉 창업에 관한
관심이 늘어나는 것이 추세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들, 특히 젊은 층의 성에 대한 관심과 인식의 변화가 급속도로 개방화 / 다양화 / 개인화되고 있습니다.
지난 2003년부터 섹스토이 사업을 전개, 현재 전국 20만 회원을 보유한 “부르르”의 오프라인 전문매장 “부르르 LIFE”는 안정적인 고객 인프라 및 업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로열티를 확신합니다.

2

자체브랜드 ZINI 의 2015년 베를린 박람회 전시 사진

다릅니다! 믿을 수 있습니다!

08

이태원 매장 디스플레이 사진

* 적나라하고 민망한 살색 성인용품은 가라!
– 부르르는 국내 인기 제품을 비롯, 전 세계 4,000여 종의 하이 퀄리티 명랑 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거품 낀 가격의 검증 안된 성인용품은 가라!
– 불법적인 루트의 해외 제품 수입과 복잡한 유통구조로 인해 타 업체의 가격에는 거품이 많이 있습니다.
– 부르르는 해외 브랜드와 직접 거래를 하여 본사 이하 물류센터와 각 매장을 일원화된 시스템으로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거품 없는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해 드립니다.
* 출처가 의심스러운 정체불명의 성인용품은 가라!
– 유명 해외 브랜드 제품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 정상적인 통관절차를 통해 직수입한 제품만 판매합니다.
– 부르르만의 전문 체험단과 브랜드 전반에 걸쳐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의 검증을 거친 상품만 판매/공급합니다.

04
ĸó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길 56-1 번지 6층 / T. 1661-7725 / F.02-771-7720 (Web Fax : 02-6499-2827) 창업문의 – 담당 : 창업 사업본부 노태완 이사 / H. 010-2391-0661 / changup@msharmony.co.kr

부르르에서 창업을 고려하실 이유 Why?

14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부르르가 제공할 수 있는 핵심적인 부분을 취합하였습니다!

ggggg

부르르 창업 문의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길 56-1 번지 6층 / T. 1661-7725 / F.02-771-7720 (Web Fax : 02-6499-2827) 창업문의 – 담당 : 창업 사업본부 노태완 이사 / H. 010-2391-0661 / changup@msharmony.co.kr

Why Vendors work with BURURU? 부르르 와 함께하셔야 하는 이유

-전문적이고 신속한 지원
-업계의 혁신적인 해외 제품의 첫 도입자.
-신속하고 전문적인 반환 처리
-다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구사하는 전문 인력
-폭넓은 마케팅 툴과 판매시점 (POP) 광고자료
– 자동화 시스템으로 소수량 대응 가능.

홍보 프로그램 
홍보 프로그램은 제품 공급 업체와 긴밀한 협의를 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국어가 가능한 인력을 보유한 부르르만 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홍보프로그램”의 목적은 부르르의 고객이 브랜드 판매를 시작하여 “판매증진”과 남은 재고를
처리함을 도모합니다. 매주 새로운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홍보와 함께 부르르 브랜드의 표현과 가치가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습니다.
-언론 보도
-광고
-쇼핑몰 배너
-SNS 광고
-국내 외국인도 대상으로 포함
-유튜브 채널
-이메일 홍보
-콜센터

CONTACT US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길 56-1 번지 6층 / T. 1661-7725 / F.02-771-7720 (Web Fax : 02-6499-2827) http://www.bururufc.com/
창업문의 – 담당 : 창업사업본부 노태완 이사 / H. 010-2391-0661 / changup@msharmony.co.kr

 

부르르닷컴 전문홍보요원 1기 모집 (요원이라 쓰고 알바라 부른다) : 무료 콘돔배포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우뚝 선) 최고의 성인 명랑완구 전문 기업 부르르닷컴(www.bururu.com)에서 전문홍보요원 1기를 모집한다.

대한민국 성 문화의 발전에 이바지 하고싶은 자, 넘쳐나는 정력을 감당하지 못해 투잡이라도 뛰어야 겠다는 자, 취업난에 눈치밥이 서러워 소일거리라도 해야겠다는 자, 색정 깊은 홍익인간 정신으로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고싶은 자 등등 사지육신 멀쩡하고 열정적인 이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는 바 이다.

1기요원으로 선발되는 자에 한해 Sextoy 직원할인가 구매 및 부르르닷컴 정직원으로의 채용이 가능하니 많은 지원 바란다. (물론 정직원 채용은 개처럼 일하지는 아니할지라도 본인의 일 처럼 성심을 다하는 모습과 능력을 보여줘야 가능하겠다.)

상세모집 요강은 아래 정보를 참고하시라!

이상,오늘도 명랑~!

알바** 희망하는 지원자에 한해 고품격 맞춤형 가면 상시대기 

 

◇ 업무내용 : 콘돔 배포 아르바이트

◇ 근무장소 : 부르르 이태원 점 (서울 이태원) / 부르르 압구정 점 (서울 압구정 로데오 거리)

◇ 근무조건- 근무기간 : 1개월~3개월

– 근무요일 : 주3일(목, 금, 토)

– 근무시간 : 17:00 ~ 20:00

– 급여 : 시급 8,000원

◇ 지원조건

– 성별 : 무관

– 연령 : 연령무관

– 학력 : 학력무관

– 우대조건 : 부르르닷컴 이용 고객

◇ 모집방법

– 모집인원 : 0명

– 모집종료일 : 2016-05-28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메일접수 notice01@msharmony.co.kr)

* 굳이 전화 문의를 해야겠거든 070-8796-9141 / 김효정 차장

◇ 합격 후 제출서류

– 계좌사본, 주민등록등본

 

Bururu Life Store

Bururu Life – 명동점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길 56-1 번지 4층,5층 / T. 02-6263-5892 / 영업시간 : 월~금 ( 11:00~21:00 ) / 토,일 ( 12:00~21:00 )

 

 

 

Bururu Life – 압구정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7길 27-5 / T. 02-512-7893 / 영업시간 : 월~일 ( 12:00~22:00 / 연중 무휴 )
무료주차가능(발렛주차) / 매장입구에 차 세우시고 직원에게 문의해주세요.

Bururu Life – 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246 / T. 02-797-0409 / 영업시간 : 월~일 ( 12:00~24:00 / 연중 무휴 )
유료주차장 ( 명산빌딩 30분 2,000원 ) / 매장 방문시 전화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Bururu Life – 신논현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55길 10 / T.02-3448-3369 / 주차가능 / 영업시간:월~금( 17:00~23:00), 토(14:00~23:00), 일(14:00~22:00) / 카톡: SNH747

Bururu Life – 김포점 (외국인 전용 쇼핑몰)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1161번지 SEOUL SHOPPING MALL / T. 031-992-8880 / 주차가능

GQ 2016년 4월 호에 부르르닷컴이 소개 되었습니다.

섹스 토이 숍 탐방기 – 부르르

퇴근길 마트에 들르듯 가게에서 섹스 토이를 사는 일. 잘 알면 간편할 테고 모르면 물어보면 된다. 바나나몰과 부르르와 플레져랩. 서울의 번화가에 꼭 알맞게 흩어져 있는 세 가게에서 만날 수 있는 사람들에게 물었다. 거기는 어떤가요?

김태열 (< 부르르 > 매장 직원 교육 담당) 부르르는 이미 온라인에서는 유명한 이름이다. 그런 한편 지난해 11월과 12월 각각 이태원과 압구정동에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가두점 ‘부르르라이프’를 내기도 했다. 자체 섹스 토이 브랜드 지니ZINI를 개발하기도 한다.

이곳은 아웃렛이죠? 네. 온라인보다 좀 싸게, 하지만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게 꾸며놓았어요.

부르르는 온라인 시장의 강자예요.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고객도 대부분 온라인에서 넘어오나요? 그렇다기보단 저희가 미디어 관련 일을 많이 했어요. 10년 넘게. 그래서 여기저기 저희 흔적이 많아요. 협찬이나 행사 지원. 그리고 또 여기가 명동이잖아요. 데이트 코스로 찾는 분도 많아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의 비중을 따져본다면요? 지금은 반반 정도 돼요.

온라인에서 잘 팔리는 제품과 오프라인에서 잘 팔리는 제품의 차이가 있나요? 온라인은 유명한 제품이 잘 팔려요. AV에 나왔다거나. 그리고 남성 제품의 재구매율이 높아요. 마니아들이 있는 거죠. 자기가 뭘 쓰면 기분이 좋은지 이미 아는.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제품을 설명하는 편인가요? 일반적으로 직원이 옆에 붙는 걸 썩 반기진 않아요. 그래서 실례가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가이드를 하려고 해요. 사실 제가 주로 하는 업무는 직원 교육이에요. 섹스 토이를 쓰는 방법 같은. 저희가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있는 추세거든요. 신논현점도 곧 열고 사후 면세점에도 입점 예정이에요. 유커, 즉 중국인 관광객들의 구매 수요에 대한 기대가 있어요. 이 매장도 곧 명동의 중심부로 이사할 예정인데, 2개 층 공간을 활용해서 더 밝고 깨끗하게 꾸밀 예정이에요. 바이브레이터 존, SM 존, 오나홀 존 같은 식으로 섹션을 나눠서.

매출 달성을 위해서라면, 온라인만으로도 충분하지 않나요? 섹스 토이는 낯선 만큼, 오프라인에서 확인해보고 사는 게 좋아요. 온라인에도 치수가 쓰여 있지만, 진동의 강도나 소음은 온라인에선 확인할 길이 없잖아요. 저희는 단순히 제품을 파는 게 아니라 섹스 노하우를 판매한다고 생각해요.

고객들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은 뭔가요? 한국 남자들은 섹스를 대부분 AV를 통해 배웠어요. 그렇다 보니 일단 거기 나온 것들과 비슷한 물건부터 찾아요. 예를 들면 페어리 바이브레이터. 그 종류만 딱 찍은 다음 가격이나 크기 정도만 물어봐요. 사실 진짜 중요한 것은 그걸 어떻게 제대로 쓰는지에 관한 질문일 텐데.

페어리는 브랜드 이름이 고유명사가 된 경우죠? 그렇죠. 봉고차 같은 거죠.

콘돔은 브랜드의 힘이 꽤 막강해요. 오카모토, 사가미, 듀렉스 등 고객들이 브랜드를 가려 사는 단계에 이르렀죠. 각각의 차이를 발견하는 재미도 생겼고요. 하지만 섹스 토이는 아직 그렇지 않아요. 몇몇 브랜드가 유명해진다면, “섹스 노하우를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될까요? 그렇겠지만 광고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법적으론 아무 문제가 없는데, 포털 사이트가 법보다 위에 있으니까요.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콘돔과 젤 정도를 제외하고는 거의 다 막혀 있어요. 그래서 저희도 자체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지만, 홍보가 쉽지 않아요.

일주일에 몇 개 정도의 제품을 써보나요? 자주 바꿔가며 쓰지는 못해요. 고가 제품이 많기도 하고. 한 달에 한 개 정도. 직원들끼리 리뷰를 공유해요.

최근 사용한 것 중 눈에 띄는 제품이 있다면요? 소프트한 SM 제품에 관심이 많아요. 기본적으로 SM의 원리는 사람의 오감 중 몇 가지 감각을 막아버리는 거예요. 구속하는 거죠. 눈을 가린다거나 귀를 막는다거나. 일반 귀마개도 SM 용품으로 사용하면 꽤 효과적이에요. 다른 감각의 집중력이 깨어난달까요. 약간의 공포감도 생기고요. 상대가 어디를 만질지 모르니까.

그렇다면 변함없이 꾸준히 쓰는 섹스 토이라면요? 기본은 바이브레이터죠. 하지만 AV에 나오는 것 같이 여성의 성기에 삽입하는 제품은 처음부터 추천하지 않아요. 그보다는 줄이 달린, 알 모양의 로터라 부르는 분리형 컨트롤러를 많이 권해요. 삽입 전에 로터로 전희를 충분히 하면, 섹스 타임이 길어지겠죠. 그리고 남자인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남은 채로 상대를 더 만족시킬 수 있고. 운동에 비유하자면 맨손체조로도 몸을 건강히 만들 수 있지만, 피트니스 용품을 잘 쓰면 폭발적인 효과를 보잖아요. 어차피 사람의 살 느낌은 섹스 토이가 100퍼센트 구현할 수 없어요. 특히 살의 온기.

자위 기구라면 어떤가요? 명기의 증명이란 일본 제품이 유명해요. 비슷한 이름의 제품도 많고요. AV 배우의 성기나 구강을 본뜬 오나홀이에요. 그 일을 하는 전문 조각가들이 있어요. 일본은 AV 산업과 섹스 산업이 연결돼 있거든요. 아예 한 회사가 두 가지 일을 다 하는 경우도 많고요.

가게에 AV 배우 사인이 많이 걸려 있네요. 요즘 중국에 AV나 섹스 토이 관련 행사가 많아요. 거기 초빙된 배우들에게 받아온 것들이에요. 이번 주에도 중국으로 출장을 가요.

그렇다면 요즘 가장 각광받는 제품은 뭔가요? 결국은 디테일이에요. 그 디테일이란 건, 자위 기구 내부의 굴곡을 어떻게 디자인하느냐에 달렸고요. 똑같은 실리콘으로 만들어도 브랜드별로 완전히 달라요. 밖은 부드럽고 안은 딱딱한 제품, 안은 부드럽고 밖은 딱딱한 제품 등등. 그리고 최근엔 리얼리티보다는 리얼리티를 넘어서는 쾌감을 주는 기구가 인기예요. 몬스터 시리즈라는 제품도 있는데, 격렬한 자위를 할 수 있죠. 생긴 건 좀 징그럽기도 해요. 쭈글쭈글하고, 탄성도 엄청 뛰어나고.

최근 뉴욕 맨해튼 한복판에 ‘Guy Fi’란 이름의 자위 부스가 생겼어요. 부스 안에서 AV를 볼 수 있죠. “뉴욕에 사는 남자 중 39퍼센트가 근무 중 자위를 한 적이 있다”는 통계도 나와 있고요. 이런 식으로의 진화라면요? 휴대 가능한 제품이 실제로 많이 나와요. 립스틱 모양의 바이브레이터라든지. 저는 요즘 차량용 제품에 관심이 많아요. 한국에선 성인 남녀가 독립하는 시기가 꽤 늦고, 차만 한 개인적 공간이 없잖아요. 특별히 섹스 토이라기보단 위생 관련 제품도 요긴하게 쓸 수 있겠죠.

• 부르르 (명동 아웃렛) 중구 명동2길 56-1 4층

ZINI 딥뱅뱅 전동식 귀두 집중 자극 마스터베이터. 내부에서 회전하는 컵의 모양을 교체할 수 있다. 10종류의 회전 방식, 5단계의 속도를 조합해 총 50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 자위 중 두 손이 자유로워 다른 성감대를 자극할 수 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퍼스트타임 본지디 키트 네 종류의 기본적인 구속 장비(몸의 일부를 묶는다거나)와 눈가리개, 스팽킹 패들이 들어 있다. 패들은 실제로 때리면 대포 같은 소리가 나지만, 맞는 사람이 많이 아프진 않게 만들었다.

 

명기의 증명 008 오츠키 히비키 오츠키 히비키의 ‘몸’을 본떠 만든 오나홀. 수많은 종류의 오나홀 중에서도 명기의 증명은 꾸준히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응원하는 팀의 유니폼을 입고 야구를 보듯, 주로 (현지에서는) AV와 세트로 이용한다.

K리그 부천FC 홈개막전 스폰서 – 부르르닷컴

지난 4월9일에 K리그 챌린지 2016 부천FC 홈 개막전에 부르르가 스폰서를 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KB국민은행, 현대오일뱅크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는 점입니다.ㅎㅎ

그 현장을 취재(?) 해 봤습니다.

Hello This is Bururu here to tell you all that BURURU sponsored Bucheon FC on the opening game of the season. We were there on 9th of April to give away free comdoms for the for the purpose of promoting our brand ‘Bururu’.

 

 

코너쪽으로 몰려든 선수들 이랜드의 공격 타임입니다.

부르르 광고판을 보여드리기 위해 제일 먼저 노출했습니다 ㅎㅎ

Players are preparing for the Corner, In case you haven’t noticed.

you can see the BURURU Logo by the corner Flag :)

P20160409_164927059_5FA6AE23-FE81-4BD3-BA94-E8FA52958E98

 

 

부르르가 만들어간 전단지 입니다. 옐로 카드일때 내밀으라고 만들었습니다.

And our Brochure. (took the idea from the yellow card) :)

P20160409_153500999_C03C39A2-5882-4B9E-8D57-7565BE3DA324

 

 

의외로… 어르신들이 많이 옵니다.

뭘 주는지 궁금해서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We’ve mostly had quite a lot of elderlies (Ajummas,Ajussi’s)curious to see what’s going on.

 

P20160409_143113223_EEE8A9C4-575A-4C48-B90A-97217D273C2C

 

디자이너가 영화 ” 명량”을 감동깊게 봤나 봅니다. T.T

and extra…

P20160409_143124865_53D62A56-48C1-40F7-92E2-A447E8A77AE6

 

 

부천FC로고와 붉은색 부르르 현수막이 잘 어울려 보이네요.
P20160409_143137041_0DC06D46-8442-4E6D-A9BA-2F725611A764

 

또  한컷…
P20160409_144448614_ACEA23D5-2EBD-4933-B0A6-7AD38E84A767

 

어린이들 페이스 페인팅하는곳이 바로 옆 부스입니다. 어린이들이 궁금해 합니다….

And childrens…

P20160409_150635196_30DD52C9-8A5F-4460-AD51-677718A71A23

 

부스 앞까지 와서 달라고 합니다. 진짜 완구인줄 알더군요.

he asked for condoms without knowing what comdom is..Maybe in 10 years buddy! :P

P20160409_152249361_DF8C40CC-719B-40AB-ADEA-9403952EE221

 

하지만애들은 가라!

고 백 유어 홈! 갯 아웃 히얼~

참고로 콘돔은 성인용품이 아닙니다. 피임과 성병 예방을 목적으로하는 의료기기 죠

P20160409_153430612_DD69CB81-440E-473A-A2B8-9292B9FDB05E

 

잔득 쌓여있는 레드 카드!!  아무래도 인쇄를 너무 많이 한 모양입니다. we had far too many brochures…guess we kinda miss planned.
P20160409_152301269_9B396BF0-5D1E-4AB7-9A1B-5833BFD8B339 P20160409_152344141_C9BE8F0E-312E-45E1-82E0-27BFAC1440B5 P20160409_152357885_78A71FF9-E2FF-487D-A865-C4396D174D3F
부르르 로고를 다시 한번 크게 찍어봤습니다. Bururu.com 
P20160409_153616284_77A5A3C4-ECB5-49F4-A9C6-14CD9CD56EA6 P20160409_154938986_DF3E115A-FEE6-452E-B09C-FB959047B43F

 

 

 

귀여운 부르르 캐릭터 입니다. P20160409_154945724_3AF1F764-B16B-4E5D-8EC6-FBD264896D4A P20160409_155724420_67C308BA-E22D-4E8E-83F8-D680CBDBCD95

 

성인용용품 업계 최초!!  프로 스포츠구단 스폰서쉽 행사 ! For the first time in history. we’re sponsoring sports club in Korea which is really unconventional and ground breaking.P20160409_162807793_274BCED4-1035-4B7F-9733-7B8079EB09D0

 

진짜 맞냐?

빈 운동장에 들어가서 찍은거 아니냐?

이런 의심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선수들과 관중들이 잘 보이게 좀 풀샷으로 찍어봤습니다. P20160409_164922075_7C530BED-57AA-4CAD-A143-0DAB6C4B5F84

황사 안개가 좀 아쉬웠지만 뭔가 거대 기업으로 한발짝 !

진일보한 feel 을

아주 약간 쬐금 받을 수 있는 날이었습니다.

부르르 화이팅!!

Overall it was really worthwhile experience. And there’s so many things to do for an SME

to do marketing.. Thanks for reading!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전선에 매달린 성인용품?

성진국 미국에서 미스테리한(?) 일이 발생되어 화제입니다.

바로 전선위에 매달린 성인용품이 그 주인공인데요,

정말 성인용품점의 광고라면 소기의 목적은 달성한 듯 싶네요.

부르르닷컴도 한번 도저언~~~~? (아랍사장님 은팔찌 차는 소리가 벌써 부터 들려오는 것 같….)

 

 

htm_2015071611455840104011 htm_201507161146840104011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 지역의 하늘 위 전선에 섹스 토이가 매달려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고 BBC가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특히 포틀랜드 북동부 지역과 남동부 지역을 중심으로 적게는 2~3개, 많게는 7~8개의 섹스토이가 곳곳에 매달려 있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지역 주민들 사이에선 전선에 매달린 섹스토이를 찍어 SNS에 올리는 게 유행이 되고 있을 정도다.

이 낯 뜨거운 물건이 처음 발견된 지난달 말 이후 점점 더 많은 목격자들이 나타나 지금까지 발견된 섹스토이만 100여개에 이른다. 포틀랜드 경찰과 소방당국은 여전히 이 ‘민망한 장난’을 누가 했는지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 다만 한 성인용품점에서 섹스토이를 광고하기 위해 해괴한 계획을 꾸몄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을 뿐이다.

지역 주민들은 이 해괴한 장난에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바탕 시원하게 웃을 수 있었다”고 대수롭지 않게 넘기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어린 아이들에게 안 좋은 끼칠 수 있는 만큼 빨리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촉구하는 사람들도 있다.

다만 지상 10m 이상의 높이에 설치된 전선에 이 섹스토이를 어떻게 매달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은 점점 증폭되고 있다. 길 한가운데에 사다리를 설치해 매달았다면 목격자라도 있어야 하는데 지역 주민들은 “어느 날 갑자기 섹스토이가 전선에 매달려 있었다”고만 할 뿐 직접 목격한 사람은 나타나지 않았다.

정진우 기자 dino87@joongang.co.kr
[사진=트위터 캡처]
원문출처 :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8252842&cloc=olink|article|default

성인용품 깃발이 IS깃발로 둔갑한 사연

대륙의 한 여기자가 성인용품을 버섯으로 둔갑시켜 심층보도한 웃픈 일이 있었는데요,

버섯으로 둔갑한 성인용품 보러가기 >>

이번엔 성인용품 이미지의 깃발을 IS 깃발로 오보한 해프닝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깃발에 그려진 딜도 이미지를 아랍어로 오인했다고 하는데, 뭐 자세히 보지 않으면 그럴만도 하겠다… 하면서도 왠지 해당 기사를 보도한 기자가 안쓰러워 지네요.

파울 기자님, 성인용품 한번도 안 써 보셨으면 뭐 그럴수도 있죠.

너무 기죽지 마시고~ 부르르닷컴 김예쁜 MD에게 연락 한번 주세요~ 딜도 세트로다가 시원하게 쏘겠슴돠~!

 

성인용품깃발

IS 깃발로 둔갑한 성인용품 깃발

최근 미국 대법원의 동성결혼 인정 판결에 따라 지난 주말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게이 프라이드(동성애자의 자긍심)’ 행진이 열린 가운데 미국 CNN 특파원이 성인용품으로 도배된 깃발을 ‘이슬람국가(IS)’의 것이라고 전해 망신을 샀다.

지난 27일(현지시간), 영국 주재 CNN 특파원 루시 파울은 게이 프라이드 행진에 IS 깃발이 등장했다고 보도했다.

파울은 이날 방송에서 “흑백의상 차림의 사람들이 IS와 비슷한 깃발을 들고 있다”며 “얼핏 보면 진짜 같지만 IS를 따라 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깃발에 특이한 문양의 글자가 새겨져 있다”며 “여러분도 보시다시피 아랍어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파울은 “행진 관계자에게 IS 모조깃발 등장 사실을 알렸다”며 “근처 경찰에게도 재빨리 전달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아직 행진에 참가한 사람들은 깃발 등장 사실을 모르는 것으로 보인다”며 “이 넓은 거리의 유일한 목격자는 바로 나”라고 떠들었다.

그러나 파울이 발견한 깃발은 IS를 따라 한 것이 아니었다. 이는 참가자들이 게이 프라이드를 축하하고자 깃발에 성인용품 그림을 새겨넣은 것으로 밝혀졌다.

이를 몰랐던 파울은 당연히 자신이 IS 모조깃발을 발견한 거라 확신, 재빨리 보도했고 사실확인을 제대로 못했다는 비난만 받게 됐다.

시청자들은 파울의 실수를 지적했다.

한 네티즌은 “자세히 보면 그건 아랍글자가 아니라 성인용품 그림”이라며 “파울의 경험이 미숙해서 그런 것 같다”고 중의적 의미의 글을 트위터에 남겼다.

다른 네티즌은 “파울은 오보에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으며, 또 다른 네티즌은 “파울, 그건 아랍글자가 아니에요. 자세히 보세요 그건…XX입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사진=CNN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