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글 목록: 토이스토리Toys story

성인용품이야기|부르르섹스샵에서 당당하게 물건을 사는 방법

캡처2_DSC0167

처음 섹스샵에 가면 왠만한 낯 두껍지 않은 사람이 아니라면 누구나 당황하고, 창피해서 얼굴을 붉히게 될것이다. 그래서 콘돔이나 러브젤이라도 하나빨리 사서 나오려고 한다. 허나 아무거나 대충 골라나오는게 쉽지만은 않다. 콘돔이나 러브젤 하나 사는데도 “저점성” “중간점성” “고점성” 등과 향이나 맛이 가미된 제품들이 있어서 요구사항이 따르게 된다. 당신과 같이 우유부단한 사람을 위해 준비했다. 부르르 섹스숍에서 당당하게 물건을 사는 방법이다.

_DSC0166

바이브레이터를 구입할 때 

01

 

 

역시 처음 사용하여 본다면 창피해 하지말고 모든 것을 솔직하게 고백해야 한다. 어느 정도 경험자냐에 따라 바이브레이터와 함께 구입해야 하는 딜도의 크기와 종류, 그리고 바이브레이터의 강도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손님을 위해 주인은 ‘선물용입니까?’라고 묻기도 한다. 이때 선물용이라고 말하지 마라. 그렇게 말해도 경험이 많은 주인은 다 당신이 자위용으로 쓸 거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괜히 선물용이라고 말해서 본인 취향도 밝히지 못해 엉뚱하게 돈만 낭비하지 말고, 섹스 경험 몇 년 차인지, 혼자 사용할 목적인지 등을 말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브래지어를 살 때 가슴의 크기와 둘레, 그리고 디자인을 상세하게 고려해서 사는 것과 완전히 똑같은 일이란 사실을 잊지 마라.

러브젤을 구입할때 

75dd5365-e76e-4e78-8508-8f97056e6af4.jpg._CB295893099_

원하는 상표의 제품이 있다면 모르겠지만 난생 처음 성인숍에서 러브젤을 구입하는 거라면 몇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준비해 둬라. 러브젤을 달라고 하면 “오럴용으로 드릴까요?” 하고 묻는다. 만약 이 젤을 바른 상태에서 서로의 성기를 애무할 거라면 오럴용으로 사라. 그런 용도가 아닌, 질액 용의 문제라면 그냥 일반용으로 구입하라. 만약 오럴용으로 구입한다고 했을 때도 향기가 나는 것, 딸기, 사과 등 다양한 과일 맛이 준비되어 있으니 본인의 취향을 충분히 밝혀야 한다. 그래야 딱 맞는 제품을 살 수 있다.

딜도를 구입할 때

61381-04

 

14686082_1178519552187454_768722971_n

정말 당신이 입을 꾹 다물고 있으면 당신에게 맞는 딜도를 구입할 수가 없다. 원하는 색깔과 원하는 향기, 원하는 모양을 숨김없이 말해야 한다. 그렇게 말하는 게 쪽 팔리다고 생각하지만, 오히려 선물용으로 살 거라서 그 사람의 취향을 잘 모른다고 둘러대는 게 더 쪽 팔린 짓이다. 보기에 마음에 든다고 당신에게 맞는 건 아니다. 남자친구의 사이즈에서 오차범위가 1~2㎝ 정도 내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남자친구와의 관계에도 문제가 없다! 가끔 남친의 사이즈를 너무나 평가절하해서 작은 사이즈에 눈을 돌리게 될 수도 있는데, 그럴 때면 반드시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 “애널용으로 쓰시려구요?”

      -성인용품 1위 쇼핑몰, 부르르닷컴www.bururu.com-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부르르 매장 찾아가기 

텐가 에그 사용법|bururu.com|부르르닷컴

부르르닷컴에서 소개하는 텐가에그 사용법 입니다.

텐가에그의 좋은점

1.사용밎 세척이 매우간편하다.
사용후 뒤집어서 물로 헹구고 비누로 한번씻으면끝
냄새및 세균걱정이 없다.
2.강약조절이 매우 쉽다. (손딸이랑 같이 별다른테크닉이 필요없고 손으로 압력조절이 가능하다)
3.싸다. 1회용이지만 여러번 사용이 가능
4.괜찮은 성능

구매:www.bururu.com 

For the foreigners : www.bururu.me (only in english)

새티스파이어 작동영상|부르르닷컴

우머나이저가 사고싶은데 비싸서 망설여지는 분들은 위한 제품! 새티스파이어 프로Satisfyer Pro 2

10단계 조절이 가능!

pick up at www.bururu.com

Tenga텐가컵 실제로 사용한 후기 |부르르닷컴|Bururu.com

_DSC0606

매장내에 전시된 텐가제품들 …

1484024397_29170_2088894505

텐가컵도 종류가 여러가지 인데 돌기나 사용법이 달라서 다른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제가 산건 제일 무난한 오리지널 버큠 컵이랑 딥스로트 컵! 입으로 하는 느낌이라길래 테스트! 
1484024444_29170_1847972263
예전에 셜리가 인스타에 올리면서 이슈 되었던 빨간색이 오리지날인데 오리지날 딥쓰로트는 써봐서 텐가 US 로 테스트!
15978492_1269030029803072_387041434_n
맨위에 붙어 있는 스티커를 떼보면 작은 구멍이 하나 있는데 
 
저걸 손가락으로 막았다 떼었다 하면서 압력을 조절 할 수 있네요 넣을때 저부분을 막으면 더 강하게 조임 ㄷㄷ

U.S 딥스로트 컵!

112896726
112896727112896735
내부
15942397_1269030036469738_1547958184_n
딱 봐도 줄줄 액이 흘러나오는 내부구조.. 나의 존슨이 어떤 여정을 거치게 될지 상상만해도 정말…
15970032_1269030049803070_428667494_n
15970503_1269030016469740_2045753376_n
 보이십니까 형님들!!!! 저 무수한 돌기들!!!!!!!
 
 진짜 비집고 들어가는 순간 헉!! 소리가 납니다 ㅋㅋㅋㅋ
 
 아마 써보신 분들은 어떤 느낌인지 아실듯 하네요
15978973_1269030073136401_30559519_n
실 사용 후기 장단점!
장점
 
먼저 가성비가 좋다. 예전에는 비쌌는데 요즘에는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해서 가격이 내려갔습니다.
 
2만원대 정도로 신세계 경험이 가능 하다는 것
 
사실 텐가 컵은 대부분 일회용 이지만 저는 아까워서 여러번 사용합니다.
 
콘돔을 끼고 하거나 그냥 하고 세척한 다음에 텐가홀로션을 사용해 재사용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여러번쓰면 좀 헐거워 지는 느낌이 나긴 하네요
 
가장 중요한 사용 느낌은 그냥 한마디만 하자면 
 
실제 ㅅㅅ의 감정 부분만 빼고 자극만 보면 여자랑 하는것 처럼 좋습니다 ㅋㅋㅋㅋ
단점
 
일단 원래는 일회용 이라는 점이죠. 그런데 보통 3~4회 이상 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윤활제랑 저의 동생과 맞닿다 보니까 질컥질컥 소리가 생각보다 커요!
 
방음이 잘안되는 곳에서는 주의할 것! 뭐 조용조용 살살 쓰면 괜찮긴 합니다만..
 
 
오나홀 살까 말까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을까 싶네요 
 
뭘 그런것까지 사서 쓰냐 싶으신 분들, 막상 실제로 써보면 생각이 달라지실걸요ㅋ
다음에 다른제품 테스트하면 후기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섹스토이 써볼 때도 됐잖아?

섹스는 좋지만 섹스토이는 꺼려했던 당신

아마 이페이지를 읽고나면 당신의 ‘반려토이’를 찾아

성인숍을 기웃거리게 될지 모를것 같다.

‘주체적 섹스’에 대해 생각해 본적이 있나?

오로지 내 만족을 위해 딜도를 컨트롤 한적이 있었나?

섹스토이를 찾아보고,선택하고, 그토이를 내가 가장 잘 느끼는 부위에 거리낌없이

가져다 대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섹스와 쾌락의 자기 스스로의 기준을 세우길바란다.

당신의 섹스토이 입문을 두팔벌려 확인하며 아래의 제품을 소개한다.

bururucom사진

 

우머나이져 W 500 민트 

126048000010

 

가격:29만원 비주얼호감도 ★★★★ 쾌감도★★★★☆ 전체만족도 ★★★★☆

이런사람에게 추천!1.클리토리스 자극에 민감한사람 2. 극강의 오르가즘을 경험하고 싶은사람 

지니 바이브 퍼펙트래빗 

02

가격:29만원 비주얼호감도 ★★★ 쾌감도★★★★★ 전체만족도 ★★★★☆

이런사람에게 추천!1.삽입으로 느끼는 쾌감이 큰 사람 2. 질 오르가즘과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을 동시에 느끼고 싶은사람

 

 지니블룸 

500_2

가격:13만2000원 비주얼호감도 ★★★ 쾌감도★★★★☆ 전체만족도 ★★★☆

이런사람에게 추천!1.삽입으로 느끼는 쾌감이 큰 사람 2. 크기와 강직도가 중요한 사람 

텐가이로하 토리 

126013000117

가격:24만8000원 비주얼호감도 ★★★★★ 쾌감도★★★☆ 전체만족도 ★★★★☆

이런사람에게 추천!1.섹스토이의 전형적인 이미지에 거부감이 있는사람 2. 섹스토이에 관심이 있지만 누군가에게 들킬까봐 두려운 커플  

 

섹스는 좋지만 섹스토이는 꺼려했던 당신

아마 이페이지를 읽고나면 당신의 ‘반려토이’를 찾아

성인숍을 기웃거리게 될지 모를것 같다.

토이 쇼핑은  부르르닷컴 www.bururu.com

자궁섹스 오나홀 세븐틴오리지날 Cervical orgasm

여성성기의 내부 구조를 충실하게 재현 한 리얼 계열의 오나. 투명한 바디 내부는 다른 소재를 사용한 이중 구조. 리얼 함을 추구 한 내부는 주름 등의 가공이 전혀없는 안쪽에는 자궁 입구까지 재현. 저 자극으로 실제에 가까운 감각을 맛볼로 일약 인기 홀에 오른 오나홀 입니다.
실제 질 내부를 본뜬 형태의 내부는 홈 등의 가공이 전혀없고 매끈 매끈!
*홀을 따뜻하게두면 삽입시 리얼 스러움이 올라갑니다. 다음 에피소드 참조 부탁드립니다 :)
인기도10
기분 좋은7
유지 보수8
내구성8
비용7

You can experience the feeling of penetrating cervix it almost feel so real.  ヌヤ

A realistic vagina design based on a woman’s uterus. It features a super-soft inner layer and soft outer layer made from the high-density “Safe Skin” material. The passage is slightly loose to avoid unnecessary tightness, providing you with long-lasting pleasure.
We have been creating sextoy and sex related content since 2009. When it comes to sextoys we talk about tips,
sex&sextoy lifestyle content, and reviews of sextoy products. In addition to talking all things sextoys, we also share videos on how to maintain sextoys,and sextoy tutorials. We upload new videos every Thursday, subscribe, comment, and enjoy the video! Visit our site at www.bururu.com to find out more.

웹사이트 Main Website: http://www.bururu.com/
블로그 Bururu Blog : http://bururublog.com/
페이스북 Facebook: https://www.facebook.com/bururu16/
인스타그램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bururu_offi…
트위터 Twitter:https://twitter.com/bururucom

매장위치 store location: https://www.google.co.kr/maps/place/B…

오나홀 진공만들기 “세븐틴 오리지날” 부르르닷컴| How to make your onahole vacuum

세븐틴 오리지날 [걸작 딸기구] 토이즈하트 정품 직수입 제품
http://www.bururu.com/index.html
Bururu Seoul myeongdong sexshop

We have been creating sextoy and sex related content since 2009. When it comes to sextoys we talk about tips,
sex&sextoy lifestyle content, and reviews of sextoy products. In addition to talking all things sextoys, we also share videos on how to maintain sextoys,and sextoy tutorials. We upload new videos every Thursday, subscribe, comment, and enjoy the video! Visit our site at www.bururu.com to find out more.

웹사이트 Main Website: http://www.bururu.com/
블로그 Bururu Blog : http://bururublog.com/
페이스북 Facebook: https://www.facebook.com/bururu16/
인스타그램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bururu_offi…
트위터 Twitter:https://twitter.com/bururucom

매장위치 store location: https://www.google.co.kr/maps/place/B…

부르르· 오나홀 세척 보관법 파우더 방법 Bururu· Cleaning your Onahole, how to powder your onahole

 

Bururu가 소개하는 부르르 오나홀 청소및 세척법 보관법 남성 자위기구 씻는법 입니다.
After having a good time with your favourite masturbator/onahole, it’s time for cleaning !
So many people are wondering how to properly wash their onahole/Masturbator, Here’s how !

오나홀에 대해 알려주지

오나홀에 대해 알려주지

오나홀에 대해 알려주지!  8-) 

남성자위기구의 대표주자 오나홀. 손양을 대신하여 페니스에 끼우고 피스톤하는 방식인데요. 한번쯤 사용해보고 싶은데 뭐가 뭔지 몰라 망설이는 분들 계시죠?

f0260080_53d9dd6fafa35

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지차이. 같은 오나홀이라고 해도 모양부터 크기가 정말 다양하죠.

그래서! 오나홀의 구조와 입구 형태에 따라 분류해 보겠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명랑완구를 찾아봅시다!

 

오나홀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비관통형, 관통형, 컵형.

1. 비관통형

캡처

입구 반대쪽은 막혀있는 구조

한쪽이 막혀있기 때문에 페니스를 삽입했을 때 진공흡입을 연출할 수 있어요. 마치 쭉~ 빨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꽉 조여주는 맛이 강해 내부의 돌기나 주름 등의 구조를 더 현실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단, 세척이 조금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다른 오나홀에 비해 관리가 중요하답니다.

2. 관통형

캡처2

입구와 그 반대쪽까지 뚫려있는 구조

진공흡입이 되지 않아 비관통형보다 쾌감은 조-금 덜하지만 세척과 건조가 매우 편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3. 컵형

V2_A_003094

실리콘 오나홀들과는 꽤 다른 모습인 컵형 구조

겉은 단단한 플라스틱이지만 페니스가 삽입되는 입구와 내부는 촉촉한 실리콘으로 구성되어 있죠. 무엇보다도 은폐/엄폐가 용이하다는 사실… 그냥 놔두면 전~혀 명랑완구 같지 않아요! 관리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 1회용 혹은 2~3번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 쾌감은 관통형<컵형<비관통형 순이라고들 하는데요.
* 대신 세척이나 건조 등의 관리 편이성에서는 비관통형<컵형<관통형 순입니다.

 

페니스가 삽입되는 입구의 모양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여성기 모양, 입모양, 엉덩이 모양.

1. 여성기

zzzz

가장 기본적인 형태

여성의 성기에 페니스를 삽입하는 느낌을 한~껏 살린 모양입니다. 내부구조 역시 질과 자궁입구를 본 떠 실제 조여주는 쾌감이 있어요.

2. 입

02

펠라치오 느낌을 살리기 위해 입모양으로 만든 형태

목구멍 깊숙이 삽입하는 “딥스로트”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실제 입 안 모양을 재현한 제품이 많습니다. 여성기 모양의 오나홀과는 또 다른 쾌감을 주죠. 펠라치오는… 사랑입니다요.

3. 엉덩이

cccc

실제 명랑의 느낌을 위해 여성의 엉덩이를 재현한 형태

한손 사용이 가능한 다른 오나홀과는 달리 바닥에 놓거나 두손으로 잡아야 하는 제품이 많습니다. 후배위 삽입 느낌을 내는 엎드린 엉덩이 모양이 가장 인기!

 

어때요.. 끌리지 않나요? 무조건 비싸다고 좋은 제품인 것도 아니지만 싸다고 질이 낮은 제품인 것도 아니다. 이것저것 많이 써보면 명랑완구 고르는 노하우가 저절로 생겨난답니다.

단, 한번 써보면 쉽게 헤어나올 수 없으니 주의 :mrgreen: 

bururumap

직접와서 구경하세욧!

여자가 직접 전하는 섹스토이 사용기

여자가 직접 전하는 명랑완구 사용기

내 생애 첫 바이브레이터, 바이오 안마기

sextoy_redholics3

학교에서 돌아와보니 못 보던 물건이 하나 있었다. 안마기였다.

우리 세대의 대부분의 엄마들이 그렇듯, 우리 엄마도 여기저기 안 쑤시는 데가 없었다. 늘 팔다리를 들이대는 통에 가만히 앉아 TV를 볼 수 없던 아빠가 어떻게든 면해볼 심산으로 장만한 듯 했다.

거실 한 켠에 충전기만 꼽혀 있고 집에는 아무도 없었다. 부쩍 종아리가 굵어지는 것 같아 병 마사지라도 해야 하나 했는데 이거 잘 됐다. 얼른 마사지기를 집어 들고 스위치를 켰다. 위이이이잉~ 종아리 살을 털털털 털어내는 강력한 진동이 허벅지까지 알싸하게 전해진다. 마사지기가 점점 위로 올라간다. ‘허벅지와 엉덩이 살도 좀 털어내야지’ 라고 생각했지만 돌이켜보면 그것이 자연의 섭리였지 싶다. 쾌감을 향한 무의식 중의 끌림, 거부할 수 없는 진동에의 갈망, 뭐 그런 것.

허벅지를 타고 엉덩이를 울리는 초당 30회의 강렬한 진동은 나도 모르게 마사지기를 앞으로 향하게 만들었다. 간지러움과는 다른 이상한 느낌에 다리가 절로 모아졌다. 그리고 약 5초 후, 나는 귀가 안 들리고 머리가 멍해지며, 몸이 부웅~하고 떠올라 허공에 감싸 안아진 듯한 현상을 경험하게 된다. 이게 바로 오르가슴이구나! 라는 것을 대번에 알 수 있었다.

그 후로 마사지는 거의 내 차지였다. 다행히 엄마는 기계가 손 맛을 따라갈 순 없는 법이라며 안마기보다 아빠의 손 마사지를 더 선호했다. 자위도 중독이라는 데 이래도 되는 건가 하는 죄책감이 없지는 않았지만, 한번 오르가슴의 맛을 본 이상 그 어떤 것도 나를 멈출 순 없었다. 책상 모서리에 비비는 것을 멈출 수 없다던 그 소녀도 이런 기분이었을까? 그녀를 찾을 수만 있다면, 훨씬 덜 아프면서 강력한 효과를 보장하는 바이오 안마기를 권해줄 수 있을 텐데…. 라고 생각하며, 그 곳이 얼얼할 정도로 스위치를 돌려댔다.

시시때때로 딸 방에서 들려오는 진동 모터 소리를 들으며 엄마는 무슨 생각을 했을까? 그건 단지 마사지기에 불과했기에 나는 한치의 거리낌도 없었다. 엄마가 나보다 훨씬 많은 세월을 살았으며, 오르가슴을 느껴도 한 참을 더 느껴봤고, 그래서 알만큼 안다는 사실을 그 때는 깨닫지 못 했다. 지나고 나니 참 민망한 일이다.
절대 들킬 수 없다! 위장 바이브레이터

sextoy_redholics4

내 팔자에 역마살이라는 게 있는지, 대학을 졸업한 후론 계속 해외를 돌아다닐 일이 생겼다. 틈틈이 배낭여행을 다니기도 했지만, 정착해서 일을 좀 해 보려고 마음 먹어도 꼭 생각지도 않은 해외 출장이나 연수를 가게 됐다. 성인용품과의 만남은 그래서 더욱 자연스럽게 이루어졌다.

무역회사에 다닐 때다. 사장님 및 임원진을 대동하고 박람회에 참석해 영업은 물론 유흥에 필요한 자료수집 및 안내를 하는 것이 내 주요 임무였다. 덕분에 미국, 유럽 등지의 잘 나가는 스트립 클럽이나 라이브 섹스 쇼 등을 섭렵할 수 있었으며, 나중에는 어르신들이 쇼를 관람하실 동안 그 앞에 붙은 성인용품 점에서 신기한 물건들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었다.

당시 스물 네 살 미혼여성이던 나에게는 현란한 기능보다 소지와 위장이 간편한 제품들이 더 눈에 들어왔다. 립스틱 모양, 작은 동물 인형 모양의 알록달록한 바이브레이터들… 공항에서 창피를 당할 일도 없을 테고 공공 장소나 다름없는 내 방에서 숨길 곳을 찾느라 고생할 필요도 없을 듯 하다.

어차피 삽입용 기구가 필요한 건 아니었다. 삽입 자체만으로는 한번도 오르가슴을 느껴 본 적이 없으니 말이다. 해외출장을 다니면서 남들은 컵 받침이며 티스푼을 사 모을 때 나는 열심히 인형을 사 날랐다. 인형들은 내 방 화장대 위나 욕실 서랍 등에 떳떳이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가, 유사시엔 확실한 진동으로 내게 기쁨을 선사했다.

 

나를 채워주던 그 것. 캔디 바

sextoy_redholics5

클리토리스를 마찰 해 오선생을 만나는 일쯤은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경지에 도달했다. 바이브레이터를 많이 사용하면 실제 섹스 시 오르가슴을 느끼기가 어려워진다는 것은 기구사용을 이유 없이 혐오하는 자들의 음모다. 내 경험에 따르면 ‘고기도 먹어본 놈이 맛을 안다’는 속담이 훨씬 진실에 가깝다. 어떤 식으로든 오르가슴도 느껴 본 사람이 잘 느낄 수 있고 빨리 느낄 수 있는 법이다.

하지만 나에게도 한 가지 딜레마가 있었다. 다리를 벌린 자세로는 오선생을 만나기가 몇 배는 더 힘들다는 것. 그 때문에 삽입섹스 시의 체위에도 한계가 있었다. 딜도를 사용하기 시작한 건 순전히 그 한계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였다. 연습이 필요했다. 다리를 벌리고 무언가 삽입되었을 때도 오선생을 만나는 연습!

모터가 달리지 않은 남자 성기 모양의 자위기구는 ‘수동 딜도’라고 불린다. 실제 성기 모형을 본 딴 것도 있고, 크리스탈이나 나무로 깎아 만든 것도 있다. 야채나 돼지고기 등을 사용해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제작도 가능하다.

경기도 파주에 가면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해 남자 성기와 똑 같은 사이즈와 모양의 딜도를 만드는 분이 계신다. 미술을 전공한 분이라 그런지, 이 분이 제작한 딜도를 보고 있으면 그 사랑스러움에 반해 입에 확 넣어버리고 싶을 정도다. 그래서 난 그 딜도를 캔디바라 불렀다. 색상도 캔디바답게 알록달록 파스텔 톤으로 만들어 달라고 부탁해 주변 친구들에게 판매하기도 했다. 물론,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세계 여성의 필수품, 잭 래빗

sextoy_redholics6

미국 시트콤, 섹스앤더시티에 등장해 화제가 되었던 잭 래빗은 클리토리스 마사지와 질 삽입의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해 여성 자위기구의 대명사 격이 되었다. 음식으로 따지면 기름진 맛과 매콤하고 시원한 맛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짬짜면에 비유할 수 있겠다.

처음 미국의 성인용품가게에서 이 잭래빗들을 보았을 때 그 웅장한 크기에 압도되어 감히 구입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이런 종류의 딜도는 여자들이 무조건 큰 걸 좋아할 것이라 믿는 남자들을 위한 것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성인용품의 추세도 달라지고 있다. 보통 17~20센티에 육박하던 삽입부 사이즈가 12~13센티 정도로 현실화 돼가고 있는 것이다. 자위기구가 일부 변태들의 환상 충족용이 아닌… 그야말로 ‘성생활용품’이 되어가고 있다는 반증이다. 필요한 걸 당당하게 요구하는 여성 수요자들의 목소리가 높아진 탓도 있을 것이다.

나는 약 12 여종의 잭래빗을 사용해봤다. 얼핏 보면 비슷비슷해 보이지만 사용 하다 보면 역시 외관이 미끈한 게 성능도 좋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성인용품에도 정품이 있고 짝퉁이 있다. 딜도의 소재로 쓰이는 PE의 퀄리티나 버튼의 조잡한 정도, 진동 소음의 강도 등을 보면 좋은 제품과 나쁜 제품을 육안으로도 구별할 수 있다. 구입시 가장 참고해야 할 점! 17단계 진동이나 방수기능 따위는 사실 잭래빗으로 인한 오선생의 질을 결정짓는데 그닥 중요한 요소는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배터리 교체 부위가 견고한 가 (가장 고장이 잘 나는 부위다), 소음이 너무 크지 않은가, 사이즈가 나와 맞는 가 등이다.

쓸만한 잭 래빗의 평균 가격은 10만원이 넘는다. 인터넷을 통해서는 확인이 힘드니 아주 믿을만한 곳을 이용하든지,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고 결정하시길 권한다.

 

함께하는 즐거움, 바이브 링

sextoy_redholics7

섹스 하는 도중에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하다 보면, 종종 바이브레이터에 대한 상대방의 묘한 견제심리가 느껴진다. 심한 경우, “나 하나로는 도저히 만족하지 못 하겠다 이거지…” 라며 남자가 돌아눕는 사태까지 발생한다. 페니스를 대체할 딜도를 꺼내든 것도 아니고, 장시간 애무의 노고를 좀 덜어주고 싶었을 뿐인데… 왜 언짢아 하는 건지 이해할 수가 없다.

그런 남자와 사용하기엔 이 바이브링이 제 격이다. 4~5년 전, 스위스 디자인 대전에 입상한 제품이라는 홍보 문구를 달고 등장한 이 제품은 5,000원대의 저렴한 가격과 가격대비 만족스런 성능으로 꽤 인기를 모았었다. 남성의 페니스에 장착한 후 여성 상위 자세로 치골을 밀착시키면 바이브레이터가 작동해 즐거움이 배가된다. 성인용품 사용을 그닥 반기지 않는 내 남편도 이 제품에 대해서는 호의적이다. 자신의 페니스에 부가적인 기능을 더해주는 컨셉이라 그런지 사용 후 심지어는 의기양양해지기까지 하는 듯 하다.

 

쓰리섬의 아찔함, 남성용 핸드플레이 기구

sextoy_redholics8

여자가 왠 남성용 자위기구냐 하시겠지만, 조금만 달리 생각하면 이런 물건들이 커플들의 무료해진 성생활에 활력을 주기도 한다. 남자들이야 워낙 어렸을 때부터 자위에 도가 터온 터라 굳이 기구가 필요 없을 거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색다른 즐거움에 대한 호기심과 열망은 세대와 성별을 초월하는 법이다.

싱글들이야 약간의 시간과 돈만 투자하면 얼마든지 누릴 수 있는 것이지만, 기혼자들은 부인 눈치 보느라 감히 이런 물건을 들일 엄두가 안 난다. 그럴 땐, 우리 여자들이 먼저 과감하게 들이밀어보자. “자기를 위해 하나 장만했어” 하면서 말이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미쳤어. 이런 걸 어디서 났어?’ 하면서도 은근히 설레어 할 것이다.

내 남편도 그랬다. 당장 테스트 해보겠다며 바지를 내리는 모습은 마치 바람 피울 상대를 찾은 것 마냥 들떠 보였다. 다행히 남편은 금새 그녀에게 싫증을 느꼈다. 그리고 남편을 위해 쿨한 이벤트를 준비한 대가로 전에 없던 열정적인 섹스를 나눌 수 있었다.

 

생활 필수품, 수용성 러브젤

sextoy_redholics9

콘돔이나 자위기구 등의 성인 용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은 이 수용성 러브젤을 반드시 상비하는 것이 좋다. 난 액이 많은 편인데다 결혼 후엔 콘돔을 쓰지 않기 때문에 러브젤의 필요성을 그닥 느끼지 못 했었다.

젤을 구매하게 된 건 순전히 팍시러브 한 여성 회원의 경험담 때문이다. 그녀의 평생 소원 중 하나가 손으로 남편이 사정하게 하는 것이었단다. 어떤 손놀림을 써 봐도, 아무리 오래 해 봐도… 발기된 상태가 유지되기만 할 뿐 사정까진 성공할 수 없었다고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인터넷에 올라온 업소 여인의 경험담을 보고 그녀는 해답을 알아냈다.

바로 러브젤이었다. 점도가 좋은 러브젤을 사용해 마찰을 지속하면 대부분의 남자가 사정을 한다는 것. 그녀의 글을 읽고 그날 부로 젤을 구입했다. 러브젤을 구입하는데 중요한 점은 반드시 수용성이어야 한다는 것. 간혹 수입품 중에 nonoxynol-9 이라는 살정제 성분이 들어있는 것이 있는데 이런 것은 지용성이므로 구입을 삼가는 것이 좋다.

시중에 나와있는 것 중 개인적으로 꼭 추천하고 싶은 러브젤은 ‘페페로션’ 이다. 크리넥스가 곽티슈의 대명사이듯, 일본에서 페페로션은 러브젤의 대명사로 통한다. 일반 젤들과 비교해 점도와 감촉이 월등하게 좋고 물에 섞어 쓸 수도 있어서 경제적이다.

러브젤을 사용한 핸드잡을 시도하는 데는 무려 한 달이 걸렸다. 손으로 사정시키기는 나 역시 언젠가 꼭 도전 해보고 싶은 과제이긴 했지만, 결혼생활 7년 차에 이르다 보니 한번 한번이 아쉬운 상황인지라(?) 좀처럼 기회를 만들기가 어려웠다.

그러던 어느 날, 나는 하기 싫고 남편은 하고 싶은 (매우 흔치 않은) 상황을 맞이했다. 손으로 좀 만져달라는 남편님의 아양에 때는 이때다 하고 페페로션을 꺼내 들었다. 이게 뭐냐며 신기해 하는 남편에게 눈을 내리깔고 “내가 알아서 해 줄 테니 가만히 있어” 라며, 살짝 SM 적인 분위기도 풍겨가면서….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약 5분만에 남편은 괴성을 지르며 활화산같이 폭발해버렸다. 100% 내 손으로 그를 요리했다는 만족감! 스스로가 자랑스럽게 느껴졌다.

 

가전제품이나 컴퓨터 기술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듯 성인용품의 기능과 디자인, 성능 또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성인용품을 사들이고 사용한다는 것이 추잡스럽고 창피한 일로 여겨져 만약 누구라도 알게 되면 혀를 깨물고 죽어버리리라 생각하던 때도 있었다. 하지만, 점점 나이가 들고, 남편과의 심각한 성적 권태기도 두어 차례 극복하다 보니 아무려면 어떤가 싶다. 오히려 내가 스스로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을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만끽하며 살아온 것 같아 자랑스럽기까지 하다. 그래서 나는 신상 주방기구를 탐내는 마음으로 신상 성인용품에도 꾸준히 생활비의 일정액을 투자할 계획이다. 먹는 것만큼 섹스 또한 중요한 일상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