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기구 vs 남자친구

남자와 섹스토이의 차이점은?!

festival

영화 [페스티발]

기구 하나로 색다른 쾌감
-자위로 만족하는 여성들

자위로 만족하는 여성들, 그녀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34세의 직장 여성인 김모씨는 최근 성인용품 하나를 구매했다. 이른바 여성용 자위기구다. 사실 그녀도 자신이 이런 물건을 구입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1년 전만 해도 남자친구가 있었기 때문에 굳이 자위를 할 필요가 없었던 것. 하지만 그 지긋지긋했던 사랑도 끝나고 남자와 헤어진 뒤에는 다시 남자를 만날 엄두를 못 내고 있다. 다시 상처받는 것도 싫고 이제 남자를 사귈 기력조차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성욕만큼은 어쩔 수 없어서 일주일에 1~2차례 정도 자위를 하곤 했었다. 그런데 시간이 갈수록 좀 더 강렬한 자극을 원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 그녀는 인터넷 쇼핑몰을 뒤지다가 성인용품 판매점에 들어갔고 그곳에서 새로운 경험을 위한 자위기구를 구입했다.

“처음에는 이런 걸 사용하는 것 자체가 쑥스럽고 민망했다. 하지만 내 인생의 즐거움을 위한 것인데 뭐 안 되라는 법도 없다는 생각에 과감하게 구입을 해봤다. 처음에는 심리적인 저항감이 약간은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몇 번 사용하다보니 구매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사실 남자를 사귀는 상당수의 이유가 이러한 성욕 때문이다. 물론 남자친구와의 성관계가 자위기구보다 훨씬 더 강한 쾌감을 주는 것은 사실이지만 남자를 사귀기 위해서는 돈과 시간이 든다. 그런 것에 신경을 쓰느니 차라리 자위기구로 욕망을 해결하는 것이 훨씬 더 낫지 않은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실제 쇼핑몰 관계자들은 여성들의 자위용품 구매가 과거에 비해 증가했다고 말한다. 이제는 여성들이 더 이상 자신의 쾌락을 추구하는데 있어서 망설임이 없다는 이야기다. 한 쇼핑몰 관계자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자위기구 중에서 각종 젤은 물론이고 다양한 취향의 남성성기모양 기구 판매율이 높다. 또 불빛이 번쩍거리거나 성기의 특정부위만을 강력하게 자극하는 진동기로 마찬가지다. 특정한 제품에 편중되는 것이 아니라 전반적으로 잘 팔린다는 특징을 보이고 있다. 이는 곧 여성들이 이제 다양한 방법으로 욕망을 추구한다고 풀이할 수 있지 않을까.”


기사원문 – http://www.ilyoseoul.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3984

 

:::::::::::::: 남자와 섹스토이의 차이점은?! ::::::::::::::

Aubrey-Plaza-Masturbation-Scene더투두리스트

영화 [더 투두 리스트]

남자만 성욕이 있는 게 아니라는 것 쯤은 누구나 알고 있겠죠? 여성도 ‘하고 싶을 때’ 가 있지요. 위 기사 내용처럼 생각보다 자위를 하는 여자들은 꽤 많을 뿐만 아니라 그녀들의 섹스토이에 대한 관심도도 높답니다.

남자와 섹스토이의 차이점이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1. 쾌감을 조절할 수 있다
명랑은 혼자가 아니라 둘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나만의 쾌감만 요구할 수 없는 게 사실이죠. 그것은 남자 입장에서도 마찬가지이구요! 배려와 희생이 밑바탕에 깔려 있는 명랑은 상대방의 쾌감이 나의 쾌감이 되기도 하는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하지만 가끔은 나만의 쾌감이 필요할 수 있죠. 이때 섹스토이는 효과적으로 자극을 컨트롤하고 그에 따른 오르가즘 역시 원하는 만큼 얻을 수 있답니다.

2. 부끄러움은 가라!
그녀들이 명랑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없는 이유는 바로 ‘부끄러움’ 때문이다. 또는 상대방이 나를 밝히는 여자로 보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들. 그와의 명랑에서 어디를 어떻게 해달라고 요구하고 싶지만… 부끄러워서 차마 말하지 못한 채 넘어가버리기도 하죠. 섹스토이는 그런 부끄러움을 날려주는 고마운 녀석이랍니다.

3. 내 몸을 ‘알고’ 있다
여성의 클리토리스가 어디에 있는지 질과 요도구가 어떻게 다른지 잘 모르는 남자들도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한쪽이 더 큰 소음순을 가지고 있는 어떤 여성은 남자친구가 자신의 한쪽 소음순을 클리토리스로 알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굉장한 충격에 빠졌다고 해요… 섹스토이는 여자의 몸에 맞춰 태어난 녀석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죠.

IMG_1923

 

명동 부르르 매장의 색색의 섹스토이들! 예쁘다 ‘0’

남자친구도 좋지만… 섹스토이 한번 써보지 않으실라우?!

bururumap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