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르닷컴 자위입문 매뉴얼 : 여성 자위 1편

 

여성 자위

거의 모든 여자들은 남자에게 오르가즘을 느끼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여자에게 오르가즘을 느끼게 하는 건 특별한 능력과 스킬을 가진 남자들만의 재능이라는 것이 일반적인 상식이다. 경험과 주변 이야기를 통합해서 대충 통계를 내보자면 기껏해야 5번에 1번 정도의 확률밖에 안된다.

 

왜 그런 비극적이며 불공평한 상황이 발생하는 지에 대해서는 다양한 분석이 가능할 것이나 본 우원이 생각하는 가장 큰 이유는 여성의 오르가즘 시스템에 대한 이해부족이 아닐까 한다. 물론 이것은 비단 남성들만의 문제도 아니고, 상당히 많은 여성들도 자신의 오르가즘이 어디서 시작해서 어떻게 오는 지에 대해 무지한 것이 현실인 바 이 무지의 고리를 끊어내는 것이 여성의 오르가즘에 대한 권리 찾기의 출발점이 아닐까 생각된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자위행위를 한다.또 대부분의 남자들은 성기를 애무해서 가장 효과적으로 자신을 흥분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다. 남성들이 친구들끼리의 정보교환, 생식기의 모양, 혹은 몽정이라는 계기등에 의해 자위행위가 무엇이며, 어떻게 하면 효과적인지에 대한 정보까지 구체적으로 공유하고 있는데 반해서 대부분의 여성들은 사적이고 우연한 계기로 성적 흥분을 얻은 후 그러한 사적인 흥분의 경험들을 나눌 기회가 거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자위는 우리가 우리의 몸을 알고 좀 더 나은 성생활을 위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게 하는 중요한 성적 경험이다. 뿐만 아니라 오르가즘 100%를 보장하는 거의 유일한 성적 활동이라는 점에서 자위는 진작에 더 활발하게 이야기되고 적극 권장되었어야 했던 것이다.

 

 

1. 왜 자위를 해야 하는가

많은 여성동지들은 삽입 상황에서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한다. 남자들의 서툰 실력을 불평할 수도 있겠지만 실은 1/3 정도의 여성들만 가지고 있다고 알려진 G-spot의 자극을 제외하고는 삽입으로 여성들을 오르가즘에 오르게 하는 방법은 별로 없다는 것이 정설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은? 남자의 고환이나 다른 부분이 삽입 운동시에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수 있는 입사각을 찾는 것이다. – 개인에 따라 다 달라서 일반적인 조언을 하기는 어렵셌으나 정상위의 경우 남자가 평소에 취하던 위치보다 20센치 정도 더 위쪽에 자리잡는 게 효과가 있다 – 대부분의 여성들이 여성 상위에서만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고 말하는 것도 결국은 그 체위가 클리토리스의 자극을 가장 용이하게 하기 때문이다.

 

까마득하게 멀게만 느껴지는, 도달이 불가능해보이는 고지였던 오르가즘도 결국은 성감대를 정확히 찾아내서 적절하게 자극하는 것을 기본으로 몇몇의 베리에이션이 더해지는 정도로 대부분 얻어낼 수 있다는 것이다.

오르가즘

자위 행위는 자신의 성감대를 분명하게 한다. 클리토리스의 위치나 G-spot 의 유무, 자신에게 의미가 있는 자극점들, 자위를 통해 개발한 성감대에 대해 남자들과 충분히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은 명랑 시츄에이션에서의 궁극적 오르가즘을 얻게 하는데에 무척 필수적이다. 여성 동지들이 말하지 않는다면, 남성동지들을 가르치는 것은 폭포수처럼 사정액을 쏟아내는 일본 포르노의 여배우들 뿐인 것이다.

 

음식물이나 안전하지 않은 무언가를 질에 삽입하는 경우를 제외하면 여성의 자위는 대체로 건강에 무해하다. – 자위를 하면 키가 작아진다고 주장하는 구성애 아줌마조차 여성의 자위에 대해서는 특별한 위해를 주장하지 않는다! – 미국의 한 성의학 연구소에서는 여성의 자위가 생리전 증후군의 여러 증상을 줄이거나 없애는데 상당한 도움을 준다는 것을 밝혀내기도 했다.

 

 

2. 어떻게 할 것인가

 

많은 베테랑 여성 동지들은 가장 자신을 만족스럽게 할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을 가지고 있으리라 생각된다. 기사의 제목에서도 밝혔듯이 이 글은 초보 솔리스트들을 위한 입문서이므로 기초적인 테크닉을 위주로 차근히 설명할 예정이다.

 

>> 자위에 필요한 분위기 만들기 – 자위를 위한 무드는 명랑을 위한 무드와는 다소 차이가 있다. 자위를 위한 집중력은 매우 깨지기 쉬운 것이어서 음악소리나 전화벨 소리에도 쉽게 망가지고 만다.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놓는 것은 명랑에는 도움이 될 수 있으나 자위에는 별로 도움이 안된다는 것이 일반적인 의견이다. 떠올리고자 하는 이미지에 자신을 집중 시키고 조용히 시작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며 초보자를 위해서 바람직한 방법이다.

 

>> 먼저 자신의 몸에 대해 알아보자 – 자위에는 매우 다양한 방법들이 있고 몸의 다양한 부분들과 손길의 강약, 보조 완구의 사용 여부에 따라서 각각 상이한 결과를 낳게 된다. 가슴이나 허벅지등 성기가 아닌 각종 부분을 애무해보자. 물이나 마사지 오일, 로션등 사용할 수 있는 윤활제를 이용해보는 것도 당신의 몸에 새로운 경험을 주는 괜찮은 방법이 될 것이다.

 

>> 두 개의 다리를 한 데 모아서 – 허벅지를 한데 모으로 두 개의 허벅지 않쪽을 서로 문지르면서 클리토리스에 간접적인 자극을 주는 방법도 있다. 책상에 앉아서도 가능한 방법으로 손이 자유롭지 않은 모든 상황에서 사용가능한 방법이다.

 

>> 이불이나 천등을 사용하는 방법 – 침대에 엎드려서 담요나 이불등을 허벅지 사이에 끼우고 이불에 클리토리스를 문지른다. 너무 세게 문지르지 않는다면 꽤 오래가는 은밀한 즐거움이 될 것이다.

 

>> 서있는 상태로 할 수 있는 방법 – 세면기나 화장대 모서리등을 정면으로 마주서서 골반을 붙이고 음부를 붙이고 위아래로 혹은 원을 그리면서 문질러준다.

 

>> 물놀이 법 – 많은 여성동지들이 사용하는 방법으로 샤워할 때 물의 온도를 적당히 해서 따뜻한 물이 나오는 샤워꼭지를 클리토리스를 비롯한 성기 주변에 갖다대는 방법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반드시 손으로 물의 온도를 확인한 후 시작하도록 하자.

 

>> 손가락으로 클리토리스 자극하기 – 누워서 손을 아래로 뻗어서 손 바닥 전체로 음부를 감싸는 기분으로 전체적으로 애무하다가 가운데 손가락으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한다. 베게등으로 엉덩이 부분을 받쳐주면 편하게 원하는 위치까지 손을 내릴 수 있다. 약간 응용하여 손바닥으로 음부 전체를 감싸고 가운데 손가락을 질안으로 넣는 방법도 사용해볼 수 있다. 이 경우에는 사전에 손을 깨끗이 씻는 것이 필요하다.

지스팟

중지 손가락으로 짚은 부분이 G-spot

>> G-spot 자극하기 – 대부분의 경우에는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것으로 충분한 오르가즘을 느끼기는 하지만 만약 동지가 G-spot의 자극이 오르가즘을 얻는데 매우 필수적이라고 생각한다면 다음의 방법을 사용해볼 수 있겠다. 일반적인 자위방법으로 상당히 오르가즘이 가까워졌다고 느껴지면 중단하고 똑 바로 누워서 한 개나 두 개의 손가락을 질 안으로 넣어준다. (엄지 손가락의 위치는 음모 부근에 위치시킨다.) 몸 바깥에 있는 엄지 손가락과 질 안에 넣은 손가락을 서로 닿게 한다는 기분으로 눌러주면서 그 부근을 관찰하다보면 다른 곳보다 좀더 예민하며 다른 기분을 주는 부근을 발견할 것이다.

처음 그 부근을 직접 자극하는 동지들은 소변을 보고 싶다는 기분이 드는 등 약간의 불쾌감이 들 수도 있을 것이다. 일단 그 부근을 찾아내면 손가락으로 그 부분을 눌러주고 문지른다. 오르기즘을 느끼는데 까지는 시간이 약간 걸릴 수 있으나 클리토리스 오르가즘과는 전혀 다른 강력하고 깊은 종류의 오르가즘이 될 것이다.

 

>> 오르가즘을 늦추는 방법 – 남자들과 마찬가지로 여성들의 경우에도 오르가즘(사정)의 지연은 보다 강력한 오르가즘을 보장한다.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자위로 오르가즘에 오르기 직전에 모든 자극을 몇 분동안이라도 잠시 멈췄다가 다시 시작해보자. 그런 과정을 거친 후 당신이 맞게 되는 오르가즘은 분명히 이전에 느꼈던 것 보다는 크고 깊은 것일 것이다.

 

 

일반적으로 행해지는 자위법들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에는 명랑 완구나 기타 지형지물들과 생활용품들을 이용한 자위법 – 심화편이 준비되어 있다.

 

명랑 행위를 두 개의 서로 다른 악기가 만들어내는 이중주에 비한다면 자위는 솔리스트의 연주에 비할 수 있다. 훌륭한 이중주를 연주하기 위해 각 연주자 간의 조화나 커뮤니케이션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각각의 연주자가 훌륭한 솔리스트여야 한다는 것 , 자신이 가진 악기가 어떤 소리를 내며, 어디를 연주해야 하는지에 대해 정확히 아는 것이라는 사실 – 동지들 모두 알고 있으리라 믿으며,

 

오늘은 여기까지다. 명랑 ~

 

 

* 본 기사는 부르르닷컴(www.bururu.com)에서 제공합니다. 퍼가실 때는 출처를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