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르닷컴 자위입문 매뉴얼 : 사생활 보호를 위한 응용자세 (3)

1탄  전진무의탁 자세와 2탄 집좆각개 16개 동작에 이어 기도비닉을 유지하면서 영상물관람이 가능할 수 있는 전방위 기술 3번째 자세를 알려주겄다.
1탄 전진무의탁 자세 복습하기 : http://bururublog.com/?p=1940
2탄 집좆각개 16개 동작 복습하기 : http://bururublog.com/?p=1946

 

| 각종 포복 자세

본 자세는 비교적 자세의 제약이 없는 노트북 유저를 위한 자세가 되겠다. 더불어 기존의 양손 메쏘드에서 탈피한 이불(수건)을 메쏘드로 활용 보다 적극적이고 전방위적인 메쏘드문화 확립에 기여하는 자세라고 할 수 있다.자위 자세

 

(1) 본 자세의 특징

– 기존의 양손 메쏘드를 탈피한 새로운 자극법 개발

– 원천적인 은엄폐로 각종 난입에 적극적인 대처 가능

– 각종 윤활 보조제 사용으로 인한 만족도 극대화

– 자유로운 양손 활용으로 인한 상황대처 탁월

(2) 시연

a. 포복의 응용

– 포복 자세 전 메쏘드의 활용에 따라 물건의 대척점에 수건, 비닐, 장판등을 깐다.

– 취향에 따른 오일, 윤활제, 맨소래담 로션등을 도포할 수 있다. (비닐, 장판을 매설할 경우)

– 낮은 포복 자세에서 흥분 고조후 높은 포복에서 왼손, 혹은 오른손을 사용하여 마무리 하거나 응용포복에서 양손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b. 사정

– 비닐 수건등의 매설지역 이외로 발포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한다.

– 마찰로 인한 비닐의 매설지역 이동에 주의한다.

– 사후처리 곤란으로 목욕탕까지 이동시 응용포복을 강력히 권장한다.

(3) 주의사항

– 윤활제, 오일, 맨소래담 로션의 과다사용으로 인한 시트 오염

– 목욕탕 이동시 기도비닉 실패로 인한 당혹스러움.

– 새벽 시연 금지! 엄마가 밥먹으라고 이불 들출 우려가 있음.
사실 본 필자 15년의 연구결과를 이렇듯 쉽게 내놓기까지는 참 많은 갈등이 있었다. 돈받고 팔아도 아까운 이러한 내용들을 이렇게 발표해도 되나하고 고민 무지하게 때렸다. 그러나 선진 명랑에로토피아 건설을 외면할 수는 없는 일. 본 내용에 감동받은 동지들의 감사메일은 수기형식으로 밑의 리플만 받겠다. 어서가서 시연하고 칭송하라.

어서하라….. 저기 뛰어가는 부르르닷컴 아랍사장의 오른손에는 벌써 맨소래담이 들려있구나…….

 

* 본 기사는 부르르닷컴(www.bururu.com)에서 제공합니다. 퍼가실 때는 출처를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